제가 생각하는 나이트워커 문제점과 개선안입니다
한번 읽어봐주시고 의견 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1. 오멘의 방식 변경으로 인한 불편함

1-1. 보스의 잡몹 (루시드 골렘, 진힐라 잡몹 등)과
      아즈모스 사냥 맵에서 사용하던 스킬을 이전같이 쓸 수 없음
  -> 이로 인해 부정적인 경험 발생

1-2. 긴 지속시간에 따른 딜로스
      갈수록 악랄해지는 맵패턴과 보스들을 생각한다면
      7초라는 긴 지속시간(아티나 유니온으로 +@)은
      딜을 다 넣는 게 불가능함
   ->  이 역시 부정적인 경험

1-3. 재사용 여부에 따른 딜 편차
      사실 이 부분은 제 생각엔 고점이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어빌을 다시 뽑아야 하는 문제가 있지만
      재사용이 터졌을 때 이득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 어빌을 다시 뽑아야하는 불편함 외의 문제가 또 있을까요?

2. 기존 나이트워커의 불편함

2-1. 짧은 사거리
      표창을 던지는 원거리 직업임에도 생각보다 팔이 짧아
      원거리에서 타격하는 느낌이 없음 + 층간 타격이 안 됨

2-2. 극딜 안정성
      준극딜이나 극딜시 다크사이트를 제외한 유틸이 없습니다
      다크사이트로 막아지는 패턴이 줄어들고 있기에
      고정형 극딜이 가지는 불합리함은 늘어감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까?

1-1. 커맨드 잠금 기능 또는 배트 모드에 따른 모드 변경
      되던게 안 되는 것만큼 부정적인 경험은 없기 때문에
      기존 오멘과 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1-2. 지속시간 압축 또는 어비셜로 딜 이관
      긴 지속시간은 딜로스를 유발시키기 때문에 실전성이 떨어짐
      2~3초로 압축 혹은 어비셜로 딜 분산이 필요하다고 느낌

1-3. 의견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2-1. 기존대비 100px 늘리고 표창 유도 개선

2-2. 연타 고정형 극딜이기에
      최소 상태이상 면역은 받아야한다고 생각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태클 다 환영입니다 반영해서 보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