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드넌스 - 제일 최악의 스킬

높은 dpm과 가동률을 가지고 있지만
히트범위가 매우 작은데 고정형이고 응집시간도 매우 길어
현실적으로는 대부분의 딜을 맞추기 힘든 스킬입니다

→ 오드넌스의 스킬 범위 대폭 증가 / 응집시간 및 데미지 압축
→ 또는 아예 다른 새로운 스킬로 리메이크


체인아츠:테이크다운

1. 바인드 시간 문제
테이크다운은 바인드, 상태이상, 극딜기로 사용되어
매서커(오리진) 사용 전에 사용해야하나
이렇게 사용해버리면 그만큼 바인드 시간을 손해보게 됩니다 (파티격에서도 문제)

=> 바인드 기능 ON/OFF 추가 ( 아래 방향키와 함께 사용시 바인드OFF 등등.. )

2. 재사용 대기시간 문제 (쿨타임 문제)
테이크다운의 쿨타임은 120초, 하이퍼스킬에 있는 쿨타임리듀스를 사용하면 96초 입니다
3분 주기인 카데나가 테이크다운을 준극딜로 사용하게 될 시 쿨타임이 조금씩 밀립니다..

=> 하이퍼스킬의 체인아츠:테이크다운-쿨타임 리듀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25%로 변경 (96초 > 90초)

3. 시전 위치 문제
테이크다운을 바인드 없이 준극딜 또는 바인드 저항이 있는 보스에서 사용했을때
보스가 이동 및 텔포를 해도 시전 위치에서 나가기 때문에 딜이 안들어갑니다

=> 테이크다운 난타공격을 시전 위치 > 캐릭터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