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단 잠시 풀유지
이거 하나로 극딜 준비10초 걸리던게 5초정도로 줄어듬
호영 입장에서 너무 좋은 패치라 생각함

2. 최종뎀 14퍼 레투다너프
레투다 너프폭에 비해 최종뎀이 올랐으니 좋음 근데 결국은 다른 직업도 비슷하게 상향 평준화 되서 뭐.. 제발 다음번에 분신부주세요

호영이 퓨딜치고 땅에 쳐박혀 있는 이유가 6차 마코 못받은 부적 두루마리 도력스킬들 딜지분이 생각보다 많이큰데 남들은 메인딜스킬들 다 받을 때 우리만 못받으니 이렇게 차이가 나버린듯
그리고 분신난무도 분신부 생각해서 약하게 준 것도 있고 호영 딜을 상위권으로 올리면 6차 마코나올때 너무 오밸될 것 같으니까 일부러 상향도 소극적으로 하는 것 같음

3. 난신 난무 공중사용
이건 왜이제해주나 싶음 맨날 피하면서 버프올릴때 천지인만 공중에서키고 난무 난신을 뒤에 켜야해서 살짝 엇갈리는? 그런게 줄어들어서 좋은듯

4. 그 밖에 자잘한 것들
윗점 근두운 키셋유저라 생기면 선택지도 있고 좋은듯
왠만하면 근두운키셋에 넣으세요 근두운 아래로 탈때 키셋으로 하는게 너무 편함 넣을 자리 찾는게 좀 흠이긴하지만...

귀화부 90초 해주는 김에 ai도... 흡성와류도... 선단 90초인데 그냥 깔끔하게 맞춰주자 와류는 뭔가 사냥편해질까봐 안해주는 느낌 아니면 마코에서 지속시간을 늘려주려고 하나?

스킬 개선관련해서

1.호접 분신부 온오프
해주면 진짜 좋을 것 같긴한데 게이지 먹는 스킬이라는 컨셉이 있다보니 힘들지 않을까... 근데 키두번 더누르는 수준인데 그냥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크기도함 하지만 최종뎀10퍼에 주력딜스킬이러 절대 그냥은 안줄 것 같음

2. 땅박이
솔직히 개인적으로 토파류 후딜만 아니면 괜찮다고 보는데 어쨌든 천지인 중에 지 스킬이니까 공중에서 쓰는 것도 이상하다 생각이듬 근데 그놈의 후딜때문에 토파류 한대 때리려다가 패턴맞는 경우가 너무 많음
토파류 후딜개선 그리고 여의선 데미지를 상향하던지 사냥 원킬 컷 때문에 상향하기 싫다면 보스공격시 추가데미지를 늘려주던지해서 여의선으로 딜해도 토파류딜보다 크게 밀리지 않는 수준으로 만들어줘야 한다고 생각함 그래야 토파류 쓰기 힘든보스에서 여의선으로 딜하는 방향성도 생기고 괜찮을 것 같음
그리고 파초풍 암행 빠딱빠딱좀 됐으면 좋겠다 왜 한박자 늦게되냐?

3. 극딜압축
극딜준비시간 줄여준건 좋은데 30초 극딜 솔직히 쉽진 않음
15초~20초정도로 압축해줬으면 좋겠긴한데 30초보다 더 긴애들도 있어서 아마 힘들지 않을까...

4. 화중군자
부활후 3초무적 이건 좋은데 왜 꽃 위에서 정지된체로 무적인거임?
극딜쓰다가 화중군자터지면 3초정도 딜로스 나는데 그게 호영입장에선 너무큼 꽃위치에서 부활시켜주는 것 까진 좋은데 정지된체로 있는 건 좀 없애주자... 그리고 사정거리도 좀 넓게좀 해줘라 사정거리 밖에서 죽었으면 화중군자는 남아있어야지 화중군자도 없어지면 너무 화남

5. 흡성와류
죽었을때 왜 없어지는거임 도통 이유를 모르겠음 죽었을 때 소환수유지되게 해야한다고 생각함
어떤건 유지되고 어떤건 안되고 기준이 도통 뭔지를 모르겠음

6. 왜곡 축지부
게이트나 플로우는 2초인데 5초인게 불만인 사람도 보이는데 나름대로 상위호환 스킬느낌이라 약간의 리스크정도로 받아들일 수 있음 근데 왜 재설치하는데도 5초 기다려야하는지 모르겠음 재설치시에는 쿨타임없이 재설치되게 좀 바꿔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