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에 딜적인면 뿐만 아니라 구조적으로 모든 직업이 조정을 받아 호영을 제외한 모든 직업이 주력기 무빙샷이 가능해졌는데 대체 왜 호영만 방치되고 이런 대접을 받아야합니까?
토파류 설명만 간단하게 고쳐도(땅의 기운을 공중낀지 연결 등) 땅 컨셉 버리지 않고 무빙샷 충분히 가능하게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 해주지 못하겠다면 쿨타임 없는 후딜캔슬 돌진기라도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텔포직업도 있는 마당에 유일무이안 주력기 땅박이 직업으로 남아야한다면 짧쿨 후딜 캔슬 돌진기도 부조리하다 생각합니다.
토파류 이대로 방치할거연 쿨타임이 없는 수준의 후딜캔슬 돌진기라도 만들어주세요.

시너지 감소로 인해 앞으로 평딜의 중요도가 정말 많이 올라가는데, 이런 상황에서 보스패턴을 피하며 동시에 딜하는 무빙샷은 필수가 되고 전직업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호영만 빼고요. 토파류 관련 개선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2. 1번의 설명과 같이 평딜의 중요성이 오른 상황에서 안 그래도 주력기 구조가 부조리해 실전딜 뽑기가 정말 힘든데, 무려 그것을 감안하지 않은 수준에서도 호영의 최종뎀 싱승 수치가 너무 작습니다.
대부분의 직업이 같이 상향을 받는 상황에서, 9.9챌린지, 수로, 실제 보스 클리어 타임 등에서 하위권에 머물고 있는 것에 비해(퓨딜로서는 거의 최하위권) 상승 수치기 너무나 적습니다.

토파류 땅박이로 인해 무빙샷이 불가해 생기는 문제와 기존 호영의 위치에 비해 터무니없는 최종뎀 상승 수치.
이 두 가지, 반드시 본섭 패치 때 개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