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전제조건일텐데 플러리를 자주 사용해 블리츠 러쉬 크레센텀 쿨을 최대한으로 줄이며 차크라 생성을 한 뒤에 헥스 스킬로 사출한다.

칼리를 나왔을 때부터 꾸준히 했지만, 이렇게 무관심한 칼리 개발자가 너무 화가 납니다

근데 극딜기준이 아닌 평딜기준으로 가정했을 때 스블 먼저라고 하기보다는 플블이 딜 더 쎌 수 밖에 없을거같은데 첫 시작은 플블로 시작해 레조네이트 사출 시키는 사이클이 우세할 수 밖에 없는 구조가 아닌가?

평딜 사이클에 앞서 말을 하나 하자면 지금으로선 크레센텀 만렙 기준 스윕과 맞먹어서 가동률을 최대한 높혀주는게 좋습니다.
* 굳이 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사이클 구조

첫번째 사이클 구조를 보자면

EX)플블 플러 스윕 러쉬

헥스 스킬은 솔직히 아무거나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딜을 우선적으로 생각한다면 스러를 사용하셔도 가능하나 스윕이 러쉬와 섞어 사용하기 편하고 보스 패턴을 피하기에도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플블이냐 스블이냐로 싸우기보다는 지금 제자리캔슬을 사용한 경우 차크라 생성이 4개까지밖에 안되는 걸 불 태워야합니다.

정신없이 대각선으로 캔슬까지 해야하는 캐릭터를 의도적으로 낸건지 개발자 역량이 부족한지 저는 뭐가 뭔지 파악을 하지 못하겠습니다..

극딜 사이클은 무조건 헥스스킬이 우선 순위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