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그렇게따지면 미묘한게 넘 많음

1. 완무적부재
뭐 이건 절개가 워낙 쿨짧은 무적이니 그럴수도 있다 칩시다 조건부에 실수하면 스택날아가서 잡몹보스에서 쓰기도 힘들지만

2. 짧쿨 누킹기의 하자
보통 평딜직업들이 그래도 고평가받는 딜효율적인 측면에서의 유리함 1번이 짧쿨 누킹기로 꾸준히 큰딜을 누적시키는건데  소블<이새기가 누가봐도 하자스킬, 절개 조건부 연계, 그나마 분쇄 생겨서 숨통 트인꼴

3. 짧은사거리&그에대한 보완유틸부실
솔직히 똥보스 많을땐 슈스탠에 닼사면 됐지 했는데 닼사유틸의 가치가 점점 낮아져가는중+다른 평딜직업들 무빙/피흡/보호막/체공/짧무적/캔슬등 피격자체를 최소화할수 있거나 맞아도 버티기가 가능하게 보완해줌
슈스탠으로 안날아가는거 좋긴한데 다음패턴은 어케함? 싶음 돌진기나 어설트나 후딜 너무 심한데다 캔슬사용도 안됨
그 유리몸이라는 데벤도 생존용 짧쿨 뎀감기는 있음

4. 쿨타임문제
누킹용스킬 쿨마다 돌린다고 극딜때 쿨안맞는직업 본적 없는데 분쇄 리필해주는 배오섀랑 연막탄은 쿨이 안맞네...

지금 꼬라지가 이런데 어케 평딜직업이니까 만족해 소리가 나오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