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 얼닼사 에픽 메용2 레투다 엔버 바인드 암살멸귀참(캔슬) 시드링 소블 풀히트 암살 절개 평딜

        이후 소블 쿨 돌면 베일깔고 소블절개(캔슬)

준극딜: 연막탄 레투다 엔버 암살멸귀참(캔슬) 소블 풀히트 암살 절개 평딜

        이후 소블 쿨 돌면 베일깔고 소블절개(캔슬)

 // 6차, 리레, 연막탄, 얼닼사
    private final List<Skill> dealCycle1 = new ArrayList<>();

    // 리레, 6차X, 얼닼사
    private final List<Skill> dealCycle2 = new ArrayList<>();

    // 준극딜, 배오섀
    private final List<Skill> dealCycle3 = new ArrayList<>();

    // 준준극딜, 소닉 블로우 - 절개
    private final List<Skill> dealCycle4 = new ArrayList<>();



이렇게 되어있는데 맞음??
뇌를 굴려봐도 6차 리레 연막탄 얼닼사 다 쓰고 다음 소블에 베오섀를 쓰는게 아니라 연막 얼닼사 지속시간 끝나고 베오섀 쓰고 준극딜에 베오섀 맞춰 쓰는거 아녔어?? 이후 베오섀 쿨 돌 때마다 계속 사용하는거거 아님??

오류
1. 시프커닝은 왜 전 직업 쿨탐 적용이 안되어있는가
2. 얼닼사와 연막탄을 왜 같이 안쓰는가
3. 베오섀는 첫번째 얼닼사 연막탄 이후로 왜 쿨마다 안쓰는가
4. 메용2는 처음에 2번을 왜 쓰는가 
5. 일도양단 or 멸귀참에 메소 자체가 안나오는데 메익이 적용되는중 (대충 딜싸이클 보니깐 일도양단에 메익이 나오는 것 같음)

내가 생각하는 딜 사이클

극딜: 에픽 메용2 얼닼사 연막탄 레투다 엔버 바인드 암살멸귀참(캔슬) 시드링 소블(풀히트) 암살 절개 평딜

        이후 연막탄,얼닼사 쿨 끝나면 바로 베오섀 이후 소블 쿨 돌면 소블(풀히트) 메익 암살 절개 메익

준극딜: 베오섀 레투다 엔버 암살멸귀참(캔슬) 소블(풀히트) 암살 절개 평딜

        이후 소블 쿨 돌면 소블(풀히트) 메익 암살 절개 메익 이후 베오섀 쿨 돌면 사용 

+ 추가적으로 딜 점유율 5분 42초 한 사이클 돌려봤습니다.

1트


2트


그리고 dpm표 딜 전분


암살의 경우 1사이클 기준 약 22% 점유율, dpm표 전분 암살은 약 32%정도의 점유율
1사이클 기준 타수 약 4700타, dpm표 1사이클 기준 약 7600타로 dpm표 전분이 약 2900타 가량 높게 나옵니다.

분쇄의 경우 1사이클 기준 약 14% 점유율, dpm표 전분 암살은 약 7%정도의 점유율
1사이클 기준 타수 약 1630타, dpm표 1사이클 기준 약 1128타로 dpm표 전분이 약 500타 낮게 나옵니다.

메익의 경우 점유율은 비슷하나 타수가 1사이클 기준 약 6300타, dpm표 1사이클 기준 8260타로 dpm표 전분이 약 2000타 높게 나옵니다.

 대충 암살 분쇄 메익 사용횟수 1회당 평균데미지를 기준으로 차이만큼 계산하니깐 21조가량 dpm전분이 더 나오는데 대충 최종뎀 9퍼급으로 더 높게 나옵니다. 근데 dpm표 연막탄/베오섀를 개떡같이 써서 연막 크뎀과 베오섀 닼사 유지로 최종뎀이 제대로 적용이 안되어서 어느정도 상쇄할듯합니다.

 dpm전분표 암살분쇄 사용횟수가 평균 30초당 60.6회인데 레투다 베오섀 연막탄 얼닼사 소블 등 딜레이가 있는 스킬들 쓰면서 평균 60.6타가 가능한지 의문이 들기 시작함. 근데 이렇게 보니깐 암암메 암메암메가 진짜 개벌레 구조라는걸 또 느끼는 계기가 됩니다.

+아니 dpm전분표 쉐파 적용이 안되어있나? 타수가 쉐파 미적용들 제외하고 다 안맞는 것 같지?
+타직업꺼 보니깐 타수 쉐파 적용이 안되어있었음. 쉐파 고려 타수 다시 계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