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무도 제보 안해서 이거 먼저 제보하는게 낫겠다 싶어 환산 제작자님과 대화 중인데
측정 기준 정하는 부분에서 좀 여론조사할게 있습니다



우선 다른 부분은 다 합의가 됬는데
시드링같은 경우에 컨티가 아니라 리웨가 직업별 디폴트라서 리웨 기준으로 해야되는데
이르칼라 리웨스위칭이 실전성이 있고 기준으로 둘만 하다 or 대부분 유저들에게 실전성이 좋진 않아서 기준으로 두기엔 부적합하다 (리레 단독 사용기준으로 측정)


참고로 리웨 이르칼라 스위칭 vs 리레 단독 차이는 최종데미지 3.7% 정도로
리레 단독 vs 노시드링이 7.4%인걸 감안하면 절대 작지는 않습니다.
이르칼라 스위칭 안할 경우 리레 단독보다 리웨 스위칭이 더 약함

아무튼 저같은경우에 리웨스위칭을 실전에선 많이 써보진 않아서 설문조사 후 대강 결정해서 제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격스위칭 X 일필 기준으로 링만 바꾸는 기준임)


참고로 쿨뚝별 환산 상승치가 인게임 dpm 상승치와 다르게 적용되고 있는데
이거도 자료 제공해서 정상화 (특정 쿨뚝에서 dpm보다 환산이 높거나 낮게 나오지 않도록) 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