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6-17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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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 연계표 보는법 질문![]() 배율과 배율2는 무슨 차이인가요? 쿨타임은 연계 사이클 사이의 재사용대기시간이고 딜레이는 해당 사이클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소요시간을 말하는거 맞죠? 혹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사이클이 따로 있나요? 아니면 모든 사이클을 상황마다 다르게 유동적으로 사용하는게 일반적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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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사이클은 노쿨감기준 위에서 네번째 빌드입니다
노쿨감의 3번째 빌드, 쿨감1초의 1,2번 빌드를 상황에 따라 섞어서 씁니다
똥 피하기가 많은 메이플 보스에서 거스트 다이브같은 스킬로 이동을 하면 연계 끝에 있는 거스트 다이브때문에 보스 패턴 or 운석에 맞을 위험이 엄청 올라가고요.
근데 3번 빌드는 그냥 바로 거스트 다이브 이지만 4번 빌드는 리프 토네이도+거스트 다이브 이기 때문에 조금 더 내가 거스트 다이브 타이밍을 원하는 타이밍에 맞출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