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사항

1. 기본 용맥 시스템

   - 사용 즉시 바로 재생성기능
   - 보스방에서는 전체 재생성 삭제(용맥 전체가 다시 리필되는 현상)

2. 산꼬마

   - 파이널 어택류 스킬로 분류
   - 분출, 흡수 스킬에도 발동되게 변경

3. 산의 씨앗

   - 흡수 및 잠깨우기에 작용하여 자동 발동기능 추가
   - 보스 우선타격 추가

4. 분출 : 해돋이 우물

   - 화산탄 생성횟수 2회 증가 (퍼뎀 변경 x 예전처럼 퍼댐도 내리고 횟수올리지말고)
   - 공중 사용가능

5. 분출 : 돌개바람

   - 사용 즉시 즉발딜 추가
   - 공중 사용가능

6. 분출 : 너울이는 강

   - 사용 즉시 큰너울 발동
   - 공중 사용가능

7. 발현 : 바람그네

   - 사용시 버프형식으로 지속시간 동안 근두운 사용가능

8. 발현 : 강줄기 흐르는 곳

   - 보스방에서 사용시 게이트 형식의 스킬로 변경

9. 용맥의 자취

   - 스택 제거(노쿨)
   - 선딜 제거(텔포랑 동등하게)

10. 잠깨우기

   - 인식범위 증가
   - 공중 사용 가능
   - 보스 우선타격기능 추가
   - 사용범위 제한(뒷판정 제거)
   - 분출 사용시 쿨타임이 끝났으면 자동으로 발동
   - 재추적범위 상향
   - 체공시간 증가
   - 캐릭터 상태이상에 상관없이 타겟 공격

11. 용맥의 메아리
   
   - 지속시간 30초로 연장

12. 용맥 흡수 공통사항

   - 계수 대폭증가 (보스에서 분출보다 확실하게 메리트있게 변경)

13. 산에움

   - 키다운중 이동 가능

14. 자유로운 용맥

   - 쿨타임 7초로 감소

15. 아름드리나무

   - 배경 스킬로 변경(ex. 도미니언)
   - 지속시간 중 타격시 추가타격발생(ex. 프로페셔널 에이전트, 로얄나이츠 등)
   - 공중 사용가능

16. 5차 스킬들 공통사항

   - 딜 계수 증가 (극딜 강화)

17. 큰 기지개

   - 공중 사용가능
   - 캐릭터 상태이상에 상관없이 타겟 공격

18. 위로 폴짝

   - 선입력 시스템 삭제(윗키를 같이 눌러야만 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