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7 12:25
조회: 607
추천: 3
게임 만드는 사람이 그 게임 이해도가 낮을 수가 있나![]() 같은 게임 만드는 입장에서 하는 소리임 난 오히려 애들이 공략법을 못찾을때 맨날 내가 힌트를 조금씩 주는 입장임 더 효율적인 빌드를 유저가 찾아내긴 하지만 게임 자체를 만드는 이상 효율적인 셋팅을 다 꿸 수밖에 없음 리마후 지금까지 패치를 보면 공식적으로 고난이도 직업으로 밀 기조로 보이는데 그 외적인 패치는 늘 늦춰서 병신직업으로 남기고 있음 일단 뭔가를 인지하고 패치하는것만 드럽게 오래걸린단거임 그리고 얘네 패치하는거 보면 플위의 현 보스전 성능은 둘째치고 90초를 60초로 맞춤변경하면 어떻게 되는지조차 모르는 수준임 심지어 그쪽은 직업당 1명을 배정할 수 있을 정도로 인력도 많을거란 말임 난 미스칩을 그냥 생으로 지속시간만 깎고 피드 압축에 대한 여파를 생각하지 않는거 보고 충격받았음 오버워치로 치면 43영웅 스킬셋도 모르는 브실 모아다가 패치하는거랑 다를게 없음 플위를 마스터 하는건 바라지도 않음 상식적으로 일반인한테 플위를 마스터하라는건 너무 가혹함 근데 저건 그냥 스킬이 어떤 효과를 주는건지 읽으면 나오는 거잖아 개발진이면 수학을 못할리가 없고 스킬셋을 똑바로 읽는것 조차 안했단거임 얘넨 익팅, 인페에 재사용 미적용이라는 예외조항을 달 정도로 게임을 깊게 들여다본 사람이 아님 EXP
505,250 (3%) / 540,001 구석구석 깨끗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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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직업수가 너무 많아서 밸런스 감당이 안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