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01 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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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인 플위호 275일차![]() 275일차 안녕하세요 292렙 플위유저 아나엘입니다. 이 글 쓰기전 투표한번 진행해봤는데 유틸과 구조문제가 가장 큰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제가 생각한 문제점들의 득표량 모두 높아서 참으로 답이 없는 놈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개선안 색깔별로 분리했습니다. 유틸에 관한 개선 딜에 관한 개선 딜구조에 관한 개선 모든 5차스킬은 25레벨 기준으로 작성(밸패시에도 25레벨 기준으로 언급) 개선안 및 아이디어 플레임 볼텍스 - 돌진기로 변경 순수밀격 2개는 필요없습니다. 해방된 마력 - 최종데미지 25%에서 30%로 증가 얘가 dpm 낮아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냥 30%로 다시 롤백해주세요 오비탈 플레임 - 스킬 2개로 분리 오비탈 플레임 속사 오비탈 플레임 샷 스킬 딜레이가 0.55초로 늘어나지만 4개를 즉시 발사 샷 사용시 1초간 오비탈 플레임에 쿨타임이 생김(속사 포함) 짧은 딜레이로 길게 화염구를 날리는 스킬이지만 근접전에 불리하고 점샷시 딜 토막나기 좋은 구조입니다. 일반 속사기 직업은 상당히 많고 화염구를 날린다는 점에서 딜누수가 적으면서 차별화된 주력기 컨셉으로 변경 오비탈 플레임 VI 레벨당 증가하는 오비탈 데미지가 1%p 에서 10%p로 증가하며 대신 개방시 1렙기준 730%에서 640%로 감소 마코 투자효율 개선 및 약간의 버프 오비탈 익스플로젼VI 개방시 타격조건 1회 감소하며 10, 20, 30레벨에 1회씩 추가감소(최소치는 6회) 피닉스 드라이브VI 지속시간 90초로 증가하며 화염 75개를 충전하도록 변경 오비탈 플레임 사용시 화염 1개가 소비 화염 소비시 불꽃 4개가 날아가 데미지를 입힘 화염을 모두 사용하거나 지속시간이 끝날시 버프 종료 피닉스 드라이브를 100% 활용할 수 있음으로써 활용의 재미를 만든 패치 플레임 베리어 - 쿨타임 60초로 감소되며 상태이상 1회 방어하고 쉴드체력 20%만큼 부여하게 됨 지속시간은 15초 부실한 유틸 보완책 베리어면 베리어값은 합시다. 블레이징 익스팅션 - 시전 딜레이 감소 지속시간이 5초로 증가하며 한 대상에게 최대 10회 공격한다는 툴팁 추가(2초 이내로 10회 공격) 또한 대상에게 10회공격시에도 익스팅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변경 타격시 디스차지 스택 많이 쌓도록 변경 10회 타격할때까지의 여유를 두도록 함 인페르노 라이즈 - 스택 시스템 삭제 모든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추가타가 삭제되고 시전 데미지로 이관됨 스택 시스템을 이렇게 만들거면 그냥 삭제하고 일반 딜링기로 만들어주셈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 타격범위 증가 데미지가 1350% 7회로 증가하나 최대 타격횟수가 4회로 제한된다는 문구 추가 타격범위가 공 그 자체로 증가해야함. 움직이는 허수아비도 패기 힘든 이유가 얘 때문임 다만 고점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기 위해 퍼뎀 높힌 대신 최대 타격횟수는 4회로 제한 플레임 디스차지 - 여우딜레이가 감소되며 스킬 시전중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스택을 2~6에서 0~5로 변경 HEXA 강화시 3레벨당 스택에 필요한 타격횟수 1회 감소 역시 사실상 스택 삭제급 체감이며 디차 수급이 잘 되는날엔 고스택으로 때릴 수 있는 스킬로 변모 헥사 강화가치를 높히기 위해 레벨당 필요스택 감소도 넣음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1초로 감소 여러 개선이 진행됐다고 하나 가장 필요한 개선사항임은 변함없음 EXP
491,649 (65%) / 504,001 구석구석 깨끗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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