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개선안들은 잘 보이는데 나는 다른 것 보다 

최신 보스 기준 (익스우 림보) 근접딜 강요 당하고 있어서 위로 쏴야하는 것도 개같고

위치 이동되면 뒷 타수 안맞는 것도 개같고

보스 따라서 타수 달라지는 것도 ( 특히 최근보스 다 적게 들어감 ) 개같은

구시대 유물이라고 말하기도 미안한 말도 안되는 스킬아님? 

같은 구조인 오비탈은 단방향으로 개선 받았는데 왜 점유율 꽤 되는 블비탈은 못 받았는지도 이해 안감

물론 스오플 패시브(개선안으로 내야하는 것 조차 웃김), 인플서 압축 병신구조, 순수딜량,  무빙 시 오비탈 딜로스, 인페 범위 & 병신스택구조, 디차 후딜, 40%짜리 조건부 병신 시너지를 위해 매번 깔아주는거, 전직업 최악의 이동유틸부재 다 동의함

가까스로 딜량 개선 받는다해도 난 블비탈 << 이 새기 있는 한 플위는 DPM과 실전딜의 차이를 매꿀 수 없는 가장 큰 요인이지 않을까 싶음 정작에 보스파티가면 실전 딜량이 필요한거잖아

개선안에 적는 사람이 거의 없는 거 같아서 한번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