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피(점유율 5.86%)
지속 176% 15번 14틱, 피니시 913% 15회
=> 지속 283% 15번 14틱, 피니시 1426% 15회
: 지속 1.608배, 피니시 1.562배 => 총퍼뎀 1.595배

썬더스피어(점유율 6.58%)
370% 3번 => 587% 3번 : 1.586배

엘퀴네스(점유율 0.64%)
127% 3번 => 230% 3번 : 1.811배

크라이오쇼크 제외 최종뎀 상승량(합적용)
라스피: 3.487%
썬더스피어: 3.856%
엘퀴네스: 0.519%
합: 7.862%

크라이오쇼크
빙결감소 13회마다 1777% 15번 공격 추가타

테섭 풀강 후 2분 전분 비교
벞지, 크확이 확보가 안되어 정확한 측정이 힘들기 때문에 크라이오쇼크의 경우는
썬더스피어(비슷한 구조의 평딜 번개속성 스킬)와 타수 비교를 통해 계산
썬더스피어 타수 324타, 크라이오쇼크 타수 240타
썬더스피어 총퍼뎀 587*2.8*324=532526%
크라이오쇼크 총퍼뎀 1777*240=426480%
=> 썬더스피어 점유율 * 80.01% 만큼의 딜상승

크라이오쇼크 최종뎀 상승량(합적용)
6.58%(썬더스피어 기존 점유율)*1.586(썬더스피어 마코 딜상승량)*0.8001
=8.350%

총 최종뎀 상승량
7.862%+8.350%=16.212%

단, 크라이오쇼크의 경우 극딜 시 라스피+주피터썬더로 인해
빙결감소가 가속되어 실제 딜 상승량은 조금 더 높을 수 있음
위 계산은 크라이오쇼크가 썬더스피어처럼 모든 구간에서 균일한 주기로 타격하였다고 가정함
프로즌 라이트닝(오리진 스킬)으로는 빙결 중첩이 감소하지 않아 크라이오쇼크 발동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