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일차
안녕하세요 291렙 플위유저 아나엘입니다.
목요일에 일정 있어서 12시 넘기고 올립니다.

*진짜로 시급하다고 생각하는 개선사항이나 버그는 빨간 볼드체로 적었습니다.
*검은 볼드체는 그냥 개선 희망사항 정도입니다.

이미 안정성이 없는 직업이 된지 오래라 구조개선은 하면서 리스크에 따른 리턴을 챙겨주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모든 5차스킬은 25레벨 기준으로 작성(밸패시에도 25레벨 기준으로 언급)

*최근 일주일간 업데이트한 사항

플위의 문제점 / 개선안

1.딜구조 문제 feat 버그와 운영진의 이해도 의심
일부 버그가 그대로 방치된 채 본섭으로 넘어왔습니다.
그리고 구조와 조작감이 여전히 병신입니다.
그냥 이번 리메이크 실패인거 인정하고 다음 밸패에 다시 한번 진행합시다.

2.그냥 병신같은 극딜
오리진 유무 상관없이 플위 극딜은 하위권입니다.
그렇다고 극딜 넣기 쉬운것도 아닌게 10초동안 가만히 서서 키다운을 써야해요.
평딜 스킬도 많아서 극딜에 쓰는 스킬이 적은것도 아닙니다.
극딜이 약한것 치고 dpm이 높은것도 아닌데 장점이 뭐요?

걍 냉정하게 바라봐서 애보다 쌔도 문제없는 직업은 있지만 쌔야할 직업은 없고
지금과 비슷한 사이클이라고 가정하고 밸런스가 돌고 돌려면 dpm 1~7등이 되어야함

개선안 및 아이디어

모든 사자, 여우소환수 스킬 - 아랫키 커멘드 삭제
용도가 확실히 구분된 시점에서 이 기능은 없는것만도 못한 방해되는 기능입니다.

플레임 볼텍스 - 돌진기로 변경

파이어 블링크 - 설치 지속시간 증가
스킬 재사용으로 이동시 지속시간이 갱신됨

오비탈 플레임
타격횟수가 6회로 증가
0.5초마다 오비탈 공이 하나씩 충전되며 사용시 공 한개 소모(최대 12개까지 저장 가능)
여우의 장난을 5회당 1스택으로 완화
일반적인 개선안으론 답이 없어서 카트리지형 주력기로 변경했습니다.

플레임 베리어 - 쿨타임 120초로 감소, 방어횟수 7회로 감소

버닝리젼 - 데미지 60%를 패시브로 이관하며 설치시 파티원에게 패시브의 일부를 주는 형식으로 변경

블레이징 익스팅션 - 시전 딜레이 감소, 이펙트 교체
지속시간이 5초로 증가하며 한 대상에게 최대 10회 공격한다는 툴팁 추가(2초 이내로 10회 공격)
타격시 디스차지 스택 많이 쌓도록 변경
여우스킬 사용후 사자로 전환시 사자 익팅 쿨타임은 5초로 적용되도록 변경
호불호를 떠나서 공과 브레스의 이미지 배치가 이상한 느낌입니다.
또한 시전 딜레이가 긴 편입니다.
코코볼을 참고하여 지속시간은 넉넉하게 하고 최대 공격횟수를 따로 달아놓았습니다.

스피릿 오브 플레임 - 패시브 / 온오프 스킬로 변경
패시브로 상시 소환되며 스킬 사용으로 사자 여우모드가 변경되도록 바꾸었습니다.

인페르노 라이즈 - 이펙트 교체(범위 증가), 여우 스택당 딜 적용
타격횟수가 기본 5회로 시작하여 스택당 2회씩 증가
오비탈 사용중에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쿨타임이 여우 사자 별개로 작동되는 현상 수정
스택 숫자 레이어를 맨 앞으로 이동
일단 이펙트가 초등학생이 만든 수준이므로 어느정도의 교체가 필요합니다.
사자와 여우 쿨타임이 별개로 작동하던 현상이 남아있습니다.
또한 기존 13회에서 5회+스택숫자x2로 변경합니다.

피닉스 드라이브 - 쿨타임 60초로 감소
지속시간이 30초로 증가하나 오비탈 사용횟수에 제약이 생김
오비탈이 상시 12개로 충전되며 50회 사용시 스킬 종료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 사자 여우스킬기능 추가
사자 : 기존 블비탈과 동일하나 몹당 타격횟수 2회로 제한되고 범위가 대폭 넓어짐.
 블레이즈 커터
 여우 : 전방을 화염으로 찌르며 1000%의 데미지로 6회 입히는 참격 6회
 방어율 50%만큼 무시하며, 오비탈 사용중에도 사용시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음

플레임 디스차지 - 여우딜레이가 감소되며 스킬 시전중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스택을 2~6에서 0~5로 변경
HEXA 강화시 3레벨당 스택에 필요한 타격횟수 1회 감소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 HEXA 강화시 10레벨당 최대로 저장할 수 있는 스택 1만큼 증가(최대 13깃털)
아래 방향키와 같이 사용시 불사조가 땅을 내려치며 1100%의 데미지로 8회를 지속적으로 입히는 장판 설치
장판 설치시 4스택이 소모되며 5초간 지속되고 32회 공격시 스킬 자동종료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1초로 감소
헥사강화시 극딜누수 줄이는 요소로 스택 저장량을 늘리는 패시브를 추가했습니다.
키다운시간을 최대 7초로 완화했습니다.

셀리멘더 미스칩 - 쿨타임 60초로 변경
미스칩이 3마리 소환되며 60초동안 총 60번 공격시 자동으로 공격 종료
데미지가 600% 7회로 증가하며 불씨스택과 소멸버프는 삭제됨
HEXA 강화시 1레벨당 최대 공격횟수 1회씩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