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무슨 마가 끼었는지 윌은 3트, 더스크는 4트만에 깼네요. 더스크에서 라라의 생존성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나름대로 팁을 남겨봅니다.
  • 위로 폴짝은 후딜이 있다.
    사인 중에서 생각보다 많은 비율을 차지하였습니다. 풀공속 기준 0.27초의 후딜 동안에는 폴짝, 산 에움, 에테리얼 폼, 블링크 등 어떠한 유틸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라라의 위치에 촉수 예고가 나타났을 때 위로 폴짝으로 피할 수 없다면 절대로 위로 폴짝을 사용하면 안 되며, 수직 레이저 패턴을 블링크로 피하기 위해서는 점프 블링크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 바람 그네로 공포를 넘길 수 있다.
    노멀에서는 붙잡는 손을 잡을 수 있지만, 카오스에서는 붙잡는 손이 무적이 됩니다. 따라서 수직 레이저 패턴과 공포가 겹치지 않도록 공포의 타이밍을 조절하는 것이 카오스 더스크의 정석이지만, 이번에도 바람 그네 하나로 이 상황을 쉽게 넘길 수 있습니다.
    촉수 공격으로 발판이 생성된 후,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났을 때 상단에 바람 그네를 설치합니다. 붙잡는 손의 공격에 닿지 않고, 바닥에서 위로 폴짝 뛰어서 닿을 수 있으면 충분합니다. 공포 상태에서 발판이 사라지고 수직 레이저 패턴이 나오려 할 때, 바람 그네 타고 돌아다니면서 검은 불꽃만 피하면 됩니다.
    체공 중에는 공격 스킬을 사용할 수 없지만, 공격 스킬 사용 중 체공을 재개하는 건 가능합니다. 단, 후딜을 캔슬할 수 없어 후딜이 끝날 때까지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점프 키를 떼자마자 정기 뿌리기 → 위 키다운 → 점프 키다운 순으로 누르면 되며, 이 방법으로 바람 그네를 타면서 환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