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측정 조건은 총 6가지입니다.

1. 기존의 3분
2. 3분 + 초시축 쿨마다
3. 3분 + 초시축 엔버링크 쿨마다
4. 기존의 2분
5. 2분 + 피드 미스칩 쿨마다
6. 컨티 + 모든 스킬 쿨마다


1. 기존 3분 - 580조 9935억 

2. 3분 + 초시축만 쿨마다 - 580조 2656억


3. 초시축 + 엔버링크 쿨마다 - 578조 967억


4. 기존의 2분 (피드와 미스칩도 2분으로 돌림) - 572조 7610억


5. 2분 + 피드미스칩은 90초로 돌림 - 580조 9406억


6. 컨티 + 모든 스킬을 쿨마다 돌림 594조 1770억




참고사항 

0. 리스트레인트 5레벨, 웨폰퍼프 4레벨, 컨티뉴어스 4레벨을 사용함.

1. 일격필살 사용하지 않음 (초시축, 엔버링크, 컨티뉴어스 링 효율에 영향을 줄 수 있음)

2. 측정 당시의 초시축 엔버를 제외한 보공 + 데미지의 합은 693%였음

3. 측정 당시의 방무 수치는 98.14%였음.

4. 버프 지속 시간은 99%였음.

5. 컨티 측정의 경우 인플서 스택 배분의 실수로 580 후반으로 보는 것이 좋음

6. 2분 주기의 경우 후반부 5분 40초를 웨/리/웨로 한번 더 재는 것이 맞으나 하지 않음. 2분은 보기보다 약간 약할 것임.


결론

그냥 이제 하고싶은 주기로 돌리면 됩니다. 3분 하시던 분은 원래대로 3분 하시고, 2분 하시던 분은 원래대로 2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컨티가 제일 높게 나오긴 했지만, 최적의 조건을 갖추기 쉬운 허수아비 상대로 꼴랑 10조 더 높게 나왔다는 이야기는 여전히 실전에서의 불안정으로 인해 딜량이 추락할 확률이 높습니다.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