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텍타고 출장가면서 그냥 게시판구경하다가 든생각

ㅆ창섭님님님께서 일전에 이야기했던
주기맞추고 딜맞추고하면 결국 메이플이 그래픽만다른
다 같은직업으로 합쳐지는게 싫다했던
패치방향과는 이미 본인발을 찍으면서 가고있음

그렇게되면 어찌되건간에 비숍시너지는 죽이고
개인딜을 보상해주고 격수화할예정이됨.

이번에들어온 칼날들이 여러가지가있지만
비숍은 그에대한 보상으로 들어온
딜스킬의 방향성들 자체가 통일도안되어있음.
디퍼의 압축->극딜압축형태
프레이시간증가->극딜시간증가

심지어 비숍은 ㅂㅅ같이 오리진같은 궁극기형스킬조차 1분 지속
데미지로 퍼져있어서 6차스킬들 나와서 다들축제일때도
기분이 좋지않았음.

그럼이번에 한번에 프레이도 압축하는대신 퍼센트를 늘리먄되지않냐? 할수있지만
이번에 그렇게했으면 수치도 줄고 프레이지속시간도 줄어드는형태였을거기때문에
운영진이 이번에 ‘데미지 너프한대신 시간늘려줄게’
하고선 차후패치때 ‘데미지 조금올리고 시간압축할게’
하는형태로 채찍질 10번하고 당근 1-2개주는형태의 패치가 될것으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