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헥사 강화 다 마친 상황이고 부캐 에반을 하나 더 육성중인 상황인데요 

이런 식으로 마나의 효용성을 줄이는 패치가 들어오면 좋은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재사용 발동시 쓰기 어려운 마나 캔슬
원래도 마나 캔슬이 쓰기 어려운 기술인데, 재사용이 발동되면 융합 발동 키와 돌아와를 계속 눌러야 하기 때문에 마나까지 챙기기 너무 힘듭니다. 이 와중에 마나 캔슬을 하지 않고 융합 스킬만 써도 딜이 보장된다면 딜로스가 줄어들게 됩니다. 

2. 헥사코어 강화 시의 이점 
마나를 강화하지 않아도 썬더만으로 그 정도의 딜이 나온다면 마스터리 코어 강화를 썬더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강해지게 되고, 초기 비용이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물론 나중에 서오마를 강화할 때 현타가 올 수 있지만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손맛 감소
취향의 영역이지만 게임에서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서오마 스킬이 스오마 발동용이 되어버립니다
그래도 어짜피 4~5초마다 써야 하기 때문에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 사거리와 안정성
썬더와 (추후 추가될)어스가 서오마보다 사거리가 짧다보니 딜 안정성이 부족하긴 합니다

사실 6차가 나오기 전에는 원래도 스오마를 잘 맞출   수 있는 보스에선 어스 썬더 사이클의 딜이 괜찮은 편이었고 ,
저도 사용하면서 정말 손이 편해서 만족했습니다 . 6차가 나오고 마나를 다시 쓰게 되어서 너무 슬펐구요
생각보다 썬더 사이클이 쓰기 괜찮고 손가락에도 여유를 주기 때문에 한번 츄라이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