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2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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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4
사이클 별 DPM 비교 (전분 포함)<개요> 2025년 4월 17일 개선 패치 후, 블래스터 평딜 DPM 비교 <조건> 1. 링크 없음 2. 0초뚝 3. 컨티 3 4. 평딜만 비교 5. 첫 릴파벙은 버스트로 시작 <헥사 강화 상황> ![]() <해매팡> ![]() ![]() <해매팡믹서> ![]() ![]() 전분 종료 1초가 늦어, 41초로 계산해주시면 됩니다. 41초 기준, 평균데미지 982억 7073만 (1초당) <매그팡> ![]() ![]() <매그팡믹서> ![]() ![]() <데미지 비교> - 해매팡 4조 0442억 / 986억 3970만 (1초당, 41초) - 해매팡믹서 4조 0291억 / 982억 7073만 (1초당, 41초) - 매그팡 3조 3963억 / 828억 3809만 (1초당, 41초) - 매그팡믹서 3조 3979억 / 828억 7782만 (1초당, 41초) <배율> - 해매팡 100% - 해매팡믹서 99.62% - 매그팡 83.97% - 매그팡믹서 84.01% <주의할 점> - 믹서를 사용할 경우, 아주 적게나마 평딜 DPM 증가를 기대할 수 있음. (믹서 % = 1,350 + 레벨*39 %, 1레벨 1389%, 30레벨 2520%) 이 때문에, 8.8라인에서는 약간의 상승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추정. (수정. 30레벨 기준 믹서 쿨타임 10초로 쿨뚝과는 무관.) 믹서 쿨타임 10초 기준, 3회 > 4회 - 극딜 사이클에서는 믹서 사용을 하지 않음. - 믹서는 릴파벙 발사 후 바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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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글 감사합니다
운영진이 전직업 쿨뚝사용을 강제하려고 허믹 점유율을 확올리는 만행을 저지르지 않을까하는 섬뜩한 생각이 스쳐지나가네요..
허믹 후딜때문에 매그팡 한번 더 치는게 낫지않나요?
굉장히 저스펙이지만, 쓰는 것과 쓰지 않는 것이 "차이가 없다"
이 부분이 의아합니다.
허수 제보에서 DPM이 올라갔다면 쓰라린 속을 잠시 다스릴 수는 있겠지만,
기존 대비 DPM이 내려가거나 차이가 없다면.
믹서 코어의 의미는 전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분명 개선에 대한 설득력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배율이 다소 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