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컴페어
2024-12-16 00:08
조회: 171
추천: 5
아델 테스트 서버 개선안 D-31. 테스트 서버 개선안 이번 패치로 드디어 모든 스킬이 마스터리 코어로 나왔지만 운영진이 앞서 얘기한 '플레이 경험의 개선'이 일전의 마스터리 코어와 다르게 상당 부분 누락되어있어 많은 아델 유저의 개선안을 취합해 건의하고자 작성하였습니다. 1.1 크리에이션 일전의 마커 패치와 유사하게 저점을 개선하면서 플레이어로 하여금 에테르 소드 관리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하는 개선안을 작성해봤습니다. - 크리에이션 에테르 소드 1자루여도 최대 딜량. -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에서 6초. 비례해 데미지 증가. (재사용 및 쿨감 효율성 증가) 1.2 게더링/블로썸 게더링의 플레이어 유도 때문에 인파이팅을 강제하면서 블로썸의 후딜과 시전모션 때문에 데카를 나가게 하는 공신중 하나입니다. 그러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개선안이 있습니다. - 게더링 그레이브 타겟 대상 유도. - 블로썸 시전 모션 제거 혹은 후딜 감소. 1.3 임페일/레조넌스 현재 테스트서버 패치로 딜량이 증가해서 딜사이클 중에 하나로 사용될 예정이나 두개의 스킬을 연달아 써야하므로 경직과 강제이동의 문제가 자연스레 생겨나게 됐습니다. 이러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개선안을 써봤습니다. - 임페일/레조넌스 선후딜 감소. - 임페일/레조넌스 딜량을 디바이드 패시브로 이관. - 레벨 비례 레조넌스 지속 시간 증가. - 다이크 캔슬 조건 수정(트리거 스킬->모든 스킬) - 페더 캔슬 조건 수정(트리거 스킬->모든 스킬) 1.4 테리토리 테스트 서버에 재사용 즉시 사용 불가 및 지속시간 표기가 들어왔지만 그 점을 제외하더라도 추가적인 개선안을 다음과 같이 적어봤습니다. - 사냥 모드 추가 - 테리토리 딜압축 Q. 건의는 어떻게 하나요? (링크 우클릭시 새탭/새창에서 열기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로그인후 테스트월드 이용 신청 버튼의 좌측 버그리포트 칸에서 구분을 건의사항으로 바꿔주시고 건의 해주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많은 추가 개선안 의견과 테스트 서버 많은 건의 부탁드립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