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영상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1. 8.8 챌린지 1차.

2. 8.8 챌린지 2차.

3. 8.8 챌린지 3차.

4. 8.8 챌린지 4차.

스펙: 환산 검색 시 88265 (380 기준, vip 포함된 세팅값임)

도핑: 세이람, 10단계 스텟, 익스물약, 우뿌, 275버프, 길뿌, 유힘, 장비 명장, 영메, 노블 49포, 반빨별
        (안개숲 수련장 가용 가능한 모든 버프), VIP 사용X

조건: 일필o, 보스 1랩, 방어율 380, 리레웨폰4, 소울 게이지0. 11분 20초 측정 (챌린지 기준 오윂 쌓이면 끝)
        홀리포스 5스택, 아크 링크 풀스택, 블레싱 아머 터트리고 시작 
        오윂, 메용2 3분마다 굴림(극딜때만), 시드링 맞춰서 3묠 이후 쿨마다 적용, 
첫 극딜 그크에 일필 맞춤
        스인미, 크오솔 오리진때만 돌림(총 2회)

- 결론 - 

1. 8.8 챌린지 1차 : 875조 3674억 (묠니르 416회, 폴링 345회) #묠니르 1개당 사용 횟수 8회

2. 8.8 챌린지 2차 : 873조 8491억 (묠니르 408회, 폴링 345회) 

3. 8.8 챌린지 3차 : 863조 3906억 (묠니르 424회, 폴링 345회) 

4. 8.8 챌린지 4차 : 865조 5417억 (묠니르 416회, 폴링 345회)

평균 : 869조 5372억 
오차 : 0.17 ~ 1.36% 
5분 40초 평균 : 434조 7686억 (new 434~435족? 이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요?)

2인 파티격 예상 : 486조 9408억 (최종뎀 12퍼 추가한 예상치 입니다.)
참고 -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4123679 (같은 조건으로 쳤을 때 대략 11~12퍼 증가했음)

- 소감 -
스인미, 크오솔에 대한 공통 조건이 기재되지 않은 것 같아 오리진 때 만 사용했습니다. 제가 조건을 못 찾은 것일 수도 있는데 보통 특수한 경우 제외하고 3분 직업들은 오리진에 맞춰서 쓰지 않나요? 아니면 제가 이상한 걸로 ㅎ

공통 조건에 스택형 스킬 몰아서 사용하기 불가능이라고 적혀있는데, 240912 패치 이후 바뀐 묠니르의 경우 엔버 시드링에 맞춰서 3묠 던지고 이후에는 쿨마다 던지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다고 봅니다.(딜 압축 패치를 받은 것)
결국 직업 성능을 얼마나 잘 뽑아 내느냐 또한 8.8 챌린지의 목적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엔버 시드링 3묠 이후 쿨마다 던지다가 다음 유니티 혹은 그크 쿨이 36초 남았을 때 다시 장전하는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12초에 하나씩 장전 총 3개)
물론 오차가 있겠지만, 11분 20초씩 4회 전분을 확인했을 경우 묠니르 1,2회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으며 이 정도는 허용 가능한 범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영상들 모두 11분 20초보다 왜 더 많이 쳤냐 라는 의견이 나올 수 있습니다. 챌린지 조건에 전분 측정 종료는 "마지막 오라웨폰이 쌓이면" 인데 사람 손이다 보니 조금씩 늦게 오윂이 올라간 것도 있고 항상 마지막 오라웨폰 쌓이면서 종료하려는 찰나에 폴링이 떨어진 바람에... 그거까지 측정하였습니다...아마 큰 차이 없을 것 같은데 족에 민감한 현 상황에서 강코라고 욕하신다면 그 점 인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솔플은 극딜 압축(그크, 묠니르) 및 유동적인 무적 활용, 단단함, 쉬운 조작 난이도들로 인해 dpm이 조금 낮더라도 안정적으로 부담 없는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2, 3인 파티 보스에서는 파티무적, 시너지, 준수한 딜량으로 이전보다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제 부캐, 본캐 모두 추천해 줄 만한 직업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계실테고 대단한 영상과 글은 아니지만, 이 글로 현 팔라딘의 위치를 알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