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윗 점 밑 리프 어택 공격 판정 삭제
이거 보스에서도 사냥에서도 딜 넣는 용으로 쓰는게 아니란거 개발자도 알거 아니야 왜 공격 판정 붙어서 나와 연계로 뭐가 나가기를 해 아니면 이동기로써 매끄럽게 잘 나가기를 해 리프 어택 텔포 판정으로 가끔 기적적으로 살 때 있는데 리프 어택은 윗 점 이후가 아니라면 쓸 일도 없을 뿐더러 이동하는 거리가 유의미한 것도 아님

2. 인사이징 디버프에 피흡 추가
최근 우연찮게 닼나 검마 10분 어쩌고 영상 보는데 사슬 걍 맞으면서 피흡 믿고 말뚝딜 하더라 파운틴 생겼다고 그게 메꿔지지도 않음 사실 세렌 검마 같은 경우 제외하면 계속 점공해야하기 때문에 파운틴 먹기도 힘듬
인사이징 어쩔 수 없이 쿨마다 걸어야하는 계륵 같은 스킬이 됐는데
이런 기능하나 넣어주면 얼마나 좋음

3. 후딜 감소 밑 캔슬기
이건 전 직업 평준화 시켜 줘야 한다고 생각함
다른 직업군들은 한 때 전사만의 아이덴티티였던 스탠스를 모두 부여 받음 , 모든 직업이 윗점을 받았고 연계나 강제 이동 스킬을 가진 직업들은 캔슬기를 받았음 법사들은 공중 텔포를 받았고 모법은 거기에 추가로 공중 체공도 받았지
히어로가 플슬을 받았다곤 하지만 기존 있던 스킬을 리마스터 받은거고 슈스탠 공중 체공으로 심심치 않게 쓰이던 스킬은 사라짐

4. 초당 피회복 스킬 , 모전 링크 우클릭 비활성
이거 어려움? 이건 히어로 만의 문제가 아니긴한데 이거 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의문임
그리고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이 패시브는 대체 왜 있는거임 안 쓸거면 그냥 없애주셈 높은 체력의 이점 방어력의 이점은 이미 데이터에서만 존재하는 무의미한 스탯이 돼 버렸는데 왜 삭제 안하는지 모르겠음

5. 인레이지 삭제
인레이지류 스킬들도 이젠 너무 올드한 스킬임 히어로 유저라면 익몬 등에서 모두 경험 해 봤을거임 6차를 박았는데 피가 1도 안까이는 불쾌한 경험 이제 인레이지 킨다고 사거리 늘어나는 것도 아닌데 마릿수만 까이는게 무슨 의미가 있음? 인레이지 버프 그냥 상시화 해줘
원킬 컷 조정은 뭐 알아서 하겠지

6. 소오버 설치 해제 단순화
이거 설치하고 재설치하는데 왜 체감 3초를 쳐 써야하는지 이해 못하겠음
그냥 첫 소환 아랫키 누르면 바로 하듯이 재설치도 아래키 누르면 바로 하게 해줘 어려움?

복잡하게 만들어 달란게 아님 리마 다시 해 달라는 것도 아님
그냥 쭉 읽어내려오면 무슨 말인지 알겠지만 스킬 구성이 너무 구식이고 우린 너무 오랫동안 그게 히어로다라고 생각하고 살아왔음
내가 뭐 이런 걸 잘 알지는 못하지만 바꾸는게 어려울거 같진 않음
그렇다고 바꾼다고 밸런스에 변화가 일어나는 것도 아님

해 줘 창섭아 징징대서 미안하지만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