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뻥 1.3배만 적용된 상태에서도 솔플 최소컷이라고 뜨긴 떴는데... 

그 조건으로 10트 쫌 넘게 해보다 더 트라이했다간 정신나갈거 같아서 사람들 맹독사과 까느라 아케인심볼도 싸게 올라오겠다, 심볼 좀 사서 심볼업시키고 하이퍼스탯 방무 10렙을 아케인포스 10렙으로 바꿔서 1.5배 포뻥 만들고 원트컷함.

환산에선 5분 쫌 남기고 깬다는데 역시 숙련도 이슈가 있기도 하고 저게 아무래도 이번에 버프된 섀도어를 동스펙기준으로 매겨지는거다보니 다소 차이가 있었음. 2분 쫌 남기고 클리어

앞선 글에서 딜레이와 나사빠진 유틸, 불편한 딜구조로 인한 악순환을 지적하고 밸패를 받았는데

누구보다도 히어로에 애정이 있는 여러분들에겐 무척 미안하고 송구한 표현이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직업 매커니즘 자체가 낡아빠졌다는 느낌을 버리기가 어려움...;


솔직히 테섭에서 짚었던 스킬들뿐만 아니라 몇몇 다른 스킬들도 딜레이 감소시켜줬다는 내용만 봤을 땐

님들이 소위 말하는 할만충마냥 얘네가 그래도 직업개선 방향은 잡았구나, 딜관련해서는 훗날 받는다 치고

어쨌든 하자가 있는 딜구조가 그래도 개선될 길이 열렸구나 하고 만족했는데,

웬걸ㅋㅋㅋㅋㅋㅋ어퍼차지랑 소드일루전은 그렇다 치겠는데 소오버 딜레이 거의 체감 안될 정도고, 

앞선 글에서 지적한 기괴한 재설치 구조도 여전....데폴 끊김도 여전...

뭐가 문제인지 대충 감은 잡았는데, 그 심각성이 히어로 유저들에게 어느 정도의 큰 불쾌감으로 다가오는지는

인지하지 못한 느낌임. 

딜관련해서는 상향평준화식이면 언젠간 빛 보는 날이 있으니 그렇다 치더라도,

최소한 딜구조와 나사 빠진 유틸은 먼저 손봐줘야 그래도 직업이 꽤 괜찮아서 육성에 더 투자할만하다는 느낌이 날텐데 이번 패치에서 하나도 그 부분을 제대로 건드리지 않은 게 너무 아쉬워서... 이캐릭 육성은 여기까지만 하고 그냥 주보돌이로만 쓸까함 ㅜㅜ

그래도 나름 주인공 디폴트 포지션인데, 언제일진 모르지만 다음 스킬조정 패치에서는 이 정도면 히어로 할만하다는 유의미한 개선이 들어왔으면 좋겠음

히어로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