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보 밑 모든 보스 다 클리어해봄

1. 소오버, 발할라 경직

검밑솔에서는 거의 체감안되다가 세렌 이후부터 이것때매 죽은적 많음. 솔플 트라이 시절 세렌돌진 끝 사거리에서 돌진모션보고 소오버 깔고 엎드리려다 돌진맞고 데카아웃한 기억이 있음.

컨셉적으로도 영혼의 검 소환하는데 굳이 바닥에 대검을 꽃는 자세를 취할 필요가 있을까?

2. 인팅과 일루전 버프를 잡아먹는 오리진

별 생각 없다가 듣고보니 기분이 좀 별로임
근데 5차 6차를 각각쓰기엔 쿨이 밀리고 거의 30초가까이 극딜을 해야하는데 따로쓰는건 더 싫음

오리진에 인팅 묻히기? <- 알빠긴 한데 로직 많이 바뀌어서 얘내 작업 못할거같음

인팅을 기존에 있는 발할라처럼 스택화 시키고 20초 버프지만 10초내로 모든 스택소모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음 좋겠음.
일루전 버프 오리진중에 멈추는것도 좋아보임

3. 윗점 공격판정 삭제

가엔슬 문막고 올라가거나 칼로스 권능 때 일필터지니까 열받더라

근데 공격판정 없애고 윗점+더블점프 안되게 할거면 난 지금이 더 좋은것 같음. 이건 검마나 세렌에서 체감이 확 됨.
되는 직업이 있긴한데 그렇게 많지는 않잖어?

난 보스숙련도 오르면 윗점 블링크로 시드링 교체 안하게 되더라

4. 모션 캔슬기
지금은 익숙해져서 나은데 적어도 데폴로는 모션캔슬이 가능했음 좋겠음.
레블치다가 옛날 가엔슬 레이저나, 검마 싸다구를 레블 후딜에 보고도 못피할 때 정말 안타깝더라.

5. 약하다?
난 헥환 8인데 중간은 한다고 생각함
근데 이건 날뛰는 사람이 많아서 반박 시 님 말맞하셈.

그래도 히어로는 딜사이클 쉽고 투자 효율 좋은 직업이니 다들 많이 육성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