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 샤드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루디먼트
· 영구적으로 최대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이동속도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에서 17로 증가됩니다.
- 크리에이션
· 소멸 이펙트가 가끔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레조넌스
· 액션 딜레이가 약 10% 감소됩니다.
· 버프가 중첩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버프의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5%에서 10%로 증가됩니다.
· 버프의 몬스터 방어율 무시 증가량이 5%에서 10%로 증가됩니다.
- 어센트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6%에서 17%로 증가됩니다.
- 다이크
· 림보(노멀, 하드)에서 사용 즉시 공격을 받았을 때 침식도가 증가하지 않게 됩니다.
- 그레이브
· 죽음의 표식이 있는 적에게 가하는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엑스퍼트
· 영구적으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어테인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영구적으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스콜
· 스킬 설명이 수정됩니다.
- 마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죽음의 표식이 적용된 적에게 조각이 생성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죽음의 표식이 적용된 적이 존재할 경우 조각의 생성 개수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죽음의 표식이 적용된 적이 존재할 경우 조각의 생성 및 파쇄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500%로 적용됩니다.
- 루인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