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패치하기전에 유저피드백받으려고 여는게 테섭 목적아님? 아 유저들 이득볼수있는 버그발생할 수 있으니 그거 찾으려고 여는건가? 그럼 납득이 감ㅇㅇ
1. 템 값어치 보존은 신경쓰면서 유저 플레이경험은 왜 보존 안시켜주냐? 롤처럼 케릭너프당하면 다른케릭해야지 이게 메이플에서 가능하냐?

2. 리마스터/리메이크 구분못하냐? 니들이 지금한건 아란컨셉으로 리메이크한거임ㅇㅇ. 리마스터면 기존에 불편했던 것들을 개편해야 맞는거아님? 예를들어 지금 수동아드 1천콤보채워서 극딜-준극 반복인데 수동아드 90초쿨로 바꾸던가 해야지. 이런패치방향이 기존플레이스타일은 그대로되 콤보쌓을 불편함을 없애는 리마스터아님?

3. 그렇게 사신수컨셉내고싶으면 차라리 신캐를 쳐 내면 되지 않음? 모션보니 소환하는느낌이던데 동양풍 사신수소환해서 공격하는 마법사느낌으로내면 되는거아님?

걍 니들회의하는 꼬라지 안봐도 비디오다ㅇㅇ 막상 쇼케이스 준비하고보니 잡다한건 많이 준비한거같은데 막상 메인디쉬가 없다는걸 니들이 더 잘알았겠지ㅋㅋ 그러니 급하게 적당히 인구수없는직업 리마스터했다고 적당히 일한척 삐댄거겠지ㅋㅋ 니들이 계획적으로 리마스터할 기획이 있었다면 굳이 헌터즈 마코내면서 스킬외형 바꿨을까하는 생각이드네 니들 하는꼬라지로는 퍼뎀만 줬을꺼같은데ㅇㅇ

추가로 Bm관련되서 유저들이 살만한데, 괜찮네라고 느껴서 Bm지르도록 유도해야지 기존에 무료로풀던거 7~8만원에 쳐팔고 안사면 남들보다 뒤쳐질수밖에 없는 Bm쳐내면서 누칼협시전하는 스탠스보니 존나 역겹다ㅇㅇ
알지? RPG게임에서 경험치 돈받고 파는순간 망하는 지름길인거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