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비욘더
- 뎀 110% -> 115% (버프)

폴암 마스터리
- 최종뎀 8% -> 10% (버프)



3차

아드레날린 부스트 액티베이트
- 1000콤보 도달 후 스킬을 사용 가능한 시간이 300초에서 600초로 증가 (버프)
- 아래 방향키와 함께 스킬 사용 시 초각성 진입에 필요한 공격 적중 횟수를 채우면 바로 초각성 상태로 진입하도록 변경. (수동화)
- 커스텀 커맨드를 사용하면 방향키 입력 없이 스킬을 사용하여 초각성 진입에 필요한 공격 적중 횟수를 채우면 바로 초각성 상태로 진입 (수동/자동 온오프 가능)
- 아드 종료 후 콤보 300 -> 150. (너프)

비욘더마스터리 1
- 현무 뎀 200% -> 205% (버프)



4차

헌터즈
- 스킬 종료 후 2초 무적 추가 (롤백)
- 데미지 990% -> 790% (너프)

비욘더 마스터리 2
- 현무 뎀 380% -> 410% (버프)
- 주작 뎀 395% -> 410% (버프)


하이퍼

 하이퍼 부스트 엔드-라스트 스탠드
- 1타 뎀 1400% -> 1600% (버프)
- 2타 뎀 1400% -> 1600% (버프)
- 3타 뎀 2500% -> 2800% (버프)


5차
브마
- 아드레날린 부스트 및 초각성 상태 종료 시 브랜디쉬 마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

블템
- 시전시 콤보 200 (버프) -> 삭제된 인스톨마하에 있던 콤보(풀강시 250) 옮겨온 것. 본섭대비 너프
- 0.4초 쿨 그대로 (릴리즈에없지만 필요했던 변경점 그대로 들어온거라 너프)


6차
비욘더 VI
- 현무 뎀 645% -> 675% (버프)
- 주작 뎀 660% -> 675% (버프)

헌터즈
- 뎀 1970% -> 1530% (너프)


결론
1. 버프가 많아보이지만 대부분 비욘더(평딜) 깨작 버프 등 유의미한것 없음.
 1-1. 헌터즈 후 무적은 본섭 원래 있던것. 1차 테섭에 빼먹었다가 추가한 것 뿐.
 1-2. 1000콤 도달 후 사용가능시간 늘리는건 큰 의미 없음. 삭제를 해줘야함.
 1-3. 초각성 수동화는 당연히 했어야되는거임. 그게 없던 1차 테섭은 예전 분조장으로 역행했던것.
 1-4. 블템에 추가된 콤보 200 -> 인스톨마하 삭제되면서 없어진 콤보 수급처 채워준 것 뿐. 본섭대비 너프(인마 풀강시 250콤보)

2. 너프는 모두 치명적인 것
 2-1. 주력기 헌터즈 딜 1/4 날라감.
 2-2. 주력기 블템 사출기 노쿨 -> 0.4초 쿨 그대로 유지되서 들어옴.

3. 콤보 쌓기 더 힘들어짐. -> 아드 가동률 떨어짐. 
 -> 1차 테섭에서 1) 인스톨 마하(콤보딸깍 수급 스킬) 삭제 2) 아드 후 콤보 500 -> 300 너프 3) 수동아드 삭제 후 콤보 수급 어려움  발생.
 -> 개선 해달라고 했으나 오히려 아드 후 콤보 500 -> 300 -> 150 더 너프당함.

4. 신규 스킬(라스트 스탠드, 서지)은 연구가 필요하므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요약
시원한 극딜캐 -> 콤보 때문에 컨티도 쓰기 애매한 평딜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