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보니 비욘더 조작감, 마하의영역 유틸, 헌터즈 타격감 및 무적, 블템 내부쿨, 인마 삭제 , 전체적인 딜량 (최소 20), 이중게이지 으휴 생각하면서도 짜증나네

내가 기획자였으면 유저들한테 어떤점이 불편하고 개선이 필요한지 의견이라도 한번 물어보고 진행했다. 모두를 만족시킬순 없겠지만 대다수의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성은
충분히 알 수 있을거라 생각됨.

니들이 사전에 리마 공지안하고 니들 쪼대로 갑자기 진행하는 이유는 안봐도 즉흥적으로 업무추진되기 때문이라 98%확신한다. 쇼캐는 다가오고 마코도 준비한거 없으니 밸런스로 불탈꺼 뻔하고  이상태면 여론 ㅈ망할꺼 뻔하니 적당히 인구수 없고 오래된직업 2개 선정해서 급하게 진행했을거 안봐도 뻔하다. 안그랬으면 아란 늑대 곰 삭제, 은월 랑이 삭제 같은 ㅂㅅ짓은 안했겠지

니들이 그저 우리 리마스터 진행했어요(일 했어요) 목적으로 리마를 진행 하는건지 유저들의 니즈충족(극딜압축, 구조개선등)과 과거의 불편함 시스템(커맨드사용시 딜증가 등)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편하여 유저들의 편의성 및 만족감을 충족 시키기위함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