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가 쉬우려면 완전히 쉬웠어야함
예를 들면 스택형이 아니라 스킬 적중 시마다 일정 시간 쿨감(4티어 스페 쿨감이나 권왕 평캔 쿨감)처럼 직관적이면서 쉽거나, 아예 난이도가 높아서 고점이 열려있었어야 한다고 봄

근데 지금 상황은 난이도가 어려운 건 아닌데 직관성은 또 엄청 별로임

그리고 마구쪼기는 배마 내연의 기믹 파괴로 인한 불만을 겪고도 이렇게 만든 게 좀 어이가 없음

쿠크 3관 공이고 대머리 잡몹이고 다 조지는 거 보니까 ptsd 옴

이건 모션 아예 없이 끌 수 있는 기능 무조건 내야 됨

잡몹형 기믹을 더 이상 내든 안 내든 알 바 아니고, 아무리 철 지난 레이드라도 쿠크나 아브에 잡몹 처리형 기믹이 남아있는 한 이대로 방치는 안 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