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에 요약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를 즐기며 굿즈 모으는 취미가 있는 유저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x로스트아크가 상시 판매로 바뀌면서 랜덤 피규어 마그넷 키링이 2+1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한 분들은 택배를 받은 주소로 한 개의 랜덤 피규어 마그넷 키링을 발송해 드린다는 연락과 받으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근데, 현장에서 구매한 사람은 랜덤 피규어 마그넷 키링을 받을 수 있는 건지 알 방법이 없더라고요.

로스트아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답변으로 아우어베이커리 고객센터 번호라고 번호를 하나 알려주셨습니다.

전화를 해보니 죄송합니다 고객사정으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기계음만 들려 직접 아우어베이커리 고객센터 번호를 찾아서 전화를 했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 측에서는 지금 2+1 행사가 진행이 되고있으나 이전 현장 구매자에게는 증정이 되고 있지 않는다는 답변을 들어 온라인 구매자는 주고 현장 구매자는 안주냐고 물어보니 프로모션이 그렇게 진행되고 있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영수증이나 카드 내역서를 통해 인증하면 가능한 부분이 아니냐고 물어보니 저희가 지금 받은 부서가 일반문의 부서라서 확인이 불가능하다 라고 하셔서 그럼 확인하고 연락해달라 아니면 지금 연결부탁드린다 라고하니깐 다시 지금 프로모션이 현장구매자는은 지급을 안하고 있어서요 고객님 이라고 무한 반복하네요.

똑같은 제품을 똑같은 가격에 더 많은 시간과 직접 방문까지 하며 구매했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한 경우에만 추가지급이 된다면 이게 맞는 건지 싶네요.

요약
1. 과거 아우어 현장 구매3개 했는데 2+1으로 상시판매 변경후 온라인 보상소식들음

2. 로아에 문의하니 아우어 번호 알려줘서 전화하니 전화가 아예 안되는 번호를 알려줌

3. 문의 번호 찾아서 전화하니 현장구매 입증해도 프로모션으로 현장구매는 보상 없다고 무한반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