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팀이 있고 진짜 플레이를 하고있는 유저 OR 플레이를 했다면

이해가 안가는 요소들이 너무 많은데..



그냥 1작전 2작전 3작전 이러면서 줄줄이 늘어트리지말고

막사 하나 그려놓은다음에 아비도스 작전 이라고 적어 둔 다음에

카던선택창 띄워주면 되는거 아님??

막사에서 어디지역 전투할건지 작전을 짜고 출격한다는 컨셉으로 만들면 되잖아

어차피 1작전 누르든 2작전 누르든 3작전 누르든

카던 입장 탭 한번 더 띄우고 입장시키잖아

왜 굳이 일을 2번 3번하게 만들고 전장판도 지저분하게 만듬..

지금이야 3개지만 4작전 5작전 6작전까지나오면서 얼마나 더럽힐라고 그러는거임?



그리고 펫특기

저거 특기정보가 아니라 방범대 버튼으로 만들어서

정비소에서 실시간으로 바꿀 수 있게 하면 되는거 아님??

너네 악추피 고대추피 대악마추피 이렇게 종류별로 나눠놨잖아

너네 관문별로 종족이랑 속성 통일 안시키잖아

조금이라도 딜 더 챙기려면 관문별로 방범대 바꿔야하는데 그때마다

'저 방범대좀요' 하고 영지가서 바꿔야돼? 아니잖아? 할 수 있잖아 너네 QA하면서 이런거 불편하다고 안느껴져?

이것 말고도 불편한거 한두개가 아닌데

각 컨텐츠별로 도대체가 QA가 진행된건지 걍 개발자들이 아 이렇게 만들면 되겠네 하고 만들고 끝내는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돼

도대체 왜 이러는거야? 어떻게 하면 유저들이 더 불편할지 사내대회라도 하고 있는거임?

조금만 더 생각하면 개선 되는것들인데 왜 자꾸 10퍼센트 모자르게만들어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