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패스라고 SKT
6개월이후 요금제 변경해도 위약금X
단 "42000원이상 요금제일시"
이게 핵심인데 엄마랑 나랑 동시에 폰바꿔서 180일지나서 월욜날 컴팩트(39000원)짜리로 요금제로 바꿨는데.
홈페이지서 변경할때 6개월이후론 위약금없음 이것만보고 안심하고있다가 문자 자세히보니 이상해서 알아보니 저래됨 ㄷㄷ

위약금 사람당 대충 26만원인데 엄마까지 더블이니 52만원ㄷ
주말이라 상담도 안되고 알아보니 요금제 바꾼당일에만 바꾸기된다함.
매우 ㅈ같다
시발 상담사년 180일지나서 요금제 바꿔도 되냐고 물어볼때 한마디만해주지.
성지 개씨발새끼들 고지 왜 똑바로 안해줄까.

내가 잘못한거 맞긴한데 그래도 매우 짜증남.
세상 모든새끼들이 사기꾼같냐.
매우 우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