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해 안되는 건데

마치 로아 미터기가 등장하면 아예 게임구조나 환경이 다른 미터기게임들 경험만 가져와서

근들갑 떠는거 너무 한심하면서도 웃김

대표격으로 언급되는 미터기게임 와우만봐도

진짜 난이도 높은 구간에서나 미터기나 로그가 부각되지

저난이도 구간에서 그냥 각개인의 호기심충족 이상이하도 아니고

딱히 어떤 갈등유발이나 스트레스요인이 되지도 않음

지금 로아 구조는 근들근들거리는 최상위 레이드 1개던전 제외하면

나머진 거의 대부분 적게는 수개월 수년이상 파밍하는 골드파밍구간이 대부분임.

당장 미터기가 나온다고해서 다배럭 부캐들 숙제가는데 미터기가 어떤 스트레스 인자가

될것이냐고 묻는다면 그냥 딸피들의 근들갑 경험담이 전부임.

반대로 미터기가 생기면 저 ㅈ노잼 골드파밍 무한반복숙제에서도 최소한의 재미유발포인트가

생기는게 훨씬 크다고 봄.

게임은 재미가 0순위인데 어디 고대게임들 과거경험만 가져와서 근들갑 미터기 공포심

뿌리는게 진짜 왜 딸피아니랄까봐 싶음

값비싼 스펙모으기 게임하면서 그 스펙을 펼쳐놓고 제대로 보지도 못하면서 겜하는게

상식적으로 맞지가 않음.

왜 유저들 스스로 재미를 삭제하고 참자는지 이해1도 안됨

결론

골드만 많이주면 카멘 2년째 군말없이 다배럭 돌리는 게임하면서

미터기나온다고 싸울시간이나 있겠냐??

채팅보다 이모티콘하나가 더많은 겜하면서 무슨 미터기 공포심을 갖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