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593190?iskin=lostark
이런 글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만서버 창궈리라고 합니다
오늘 점심쯤이고 반박할 생각도 없고 잘못에 대해서는 사과를 드려야 하는 것은 당연히 맞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있었는지에 대해 알지 못했고, 점심쯤에 올라온 글에 이제서야 대응을 하는 것도 늦은 것에 대해서도 당시 여럿 분들께 죄송합니다.
또한 전혀 생각도 못한 상황이다보니 같은 길드원들까지에게도 의도치 않게 피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크게 문제를 일으켜 본 적 없이 게임을 했는데, 이러한 상황이 생기니까 저도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그러다보니 인벤아이디도 다시 찾아서 로그인하게 되었습니다 글에 대해 사과문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잘못에 대한 것에 대한 것은 제가 100번 양보해서 잘못입니다.
그럼 "왜" 시쳇말로 "런" 쳤는냐 에 대해서는 간단한 이야기만 쓰겠습니다.
그냥 그 자리에서 뒤지지 뭐하러 굳이 오해를 살 일을 만들었냐 그랬냐,
사진 보니 10줄정도 남아있는 상황이고 또한 채널은 80+ 방이였고 금방 깰꺼라 생각했고
당시 판단할 상황이 아니였습니다. 좀 아니였습니다.
저도 저 글을 보니 걍 깃털이 얼마나 한다고 걍 뒤질껄 하는 후회가 듭니다.
의도적인 그리고 고의적인 트롤링을 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필보 어그로가 끌렸던 것에 대해서는 몰랐지만 잘못을 저지른것에 대해서는 해당 채널을 이용하였던 분들께 사죄 말씀드립니다. 향후에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 주의토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황이 발생한 건 뭐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런 일을 겪으니 좀 현타가 빡시게 오긴 하네요.
살다가 가족 방패를 쓰는 일을 게임해서 쓸 일이 올 꺼라 생각하는 줄 전혀 몰랐는데,
필보 잡기전에 어머님 진통제와 주사 놔드리고 필보 잡는 중이였는데, 세베크 떙 치려는데 아버님이 지금 당장 내려와라 상황이 뭔가 안 좋다 하시니 급한대로 스퀘어 포인트 쪽으로 이동시켜 놓고 ALT + F4 를 누르고 내려와야 했습니다.
어머님 놔드린 주사입니다. 그리고 약은 진통제이고 마약성이기 때문에 주사만 올렸습니다.
저 주사는 어떤 병에 쓰는 지 검색하면 나옵니다.
너무 민망하고 부끄러운 상황입니다.
아무튼 반복하지만 피해를 입힌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다시 한 번 드립니다.
해당 글 댓글까지 안 읽고 내용만 봤는데,
댓글에 진짜 부모님 관련해서 욕설 언급하는 새끼 있던데, 당장 댓글 삭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