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포인트를 굳이 찾자면 슈퍼세이브?
죽을 뻔한 딜러 살려주고 ㅇ0ㅇ 하고 있는거 보면 나름 재밌긴해

근데 저런 상황이 매우 수동적이고
가끔 살려줘도 자기가 죽을뻔한거 산지 모르는 놈도 많음
그냥 큰 피해 막아주면 감사콩 자동메크로 나가게 설정에서 만들어야 됨
서폿의 재미는 인정욕구에서 나오니까..

뭐 버프 맛있네? 어차피 내가 쓴 스킬은 그냥 당연히 올리는거라 큰 감흥이 없어
그로기때 공증아덴초각스낙인 이걸 누가 못하는데..

실드에 데미지 표기되는거 플레이어에도 해줘야되는거 아닐까?
흡수됨 이딴거 말고 죤나 파랗고 큼지막하게 숫자 폰트 띄워주면
이게 얼만큼의 피해를 막아주고 있는지 딱 알텐데 말이야

죽음극복 그거 이펙트 추가해준건 좋은데 본인한테만 보이잖아
누가봐도 딸피로 산거 다 아니까
죽음극뽁! 폰트 쥰내 큼지막하고 노랗게 글씨 띄워줘라
공대원들 전부 다 알게 말이야
더 뇌절하자면 카운터 로그마냥
@@님이 @@님의 스킬로 죽음을 극복하였습니다. 이런거 띄워주셈 ㅋㅋ

서폿을 좀 재밌게 만들어야 뭐 더 키울 맘이라도 나지
지금 이 상태 그대로 가면 걍 저렴한 레이드 발사대 말고 뭐가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