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27 12:59
조회: 365
추천: 0
어제차 모르둠 일기 -서폿편어제 배럭 폿을 80 찍어서 노르둠 숙제팟을 다녀왔다.
그런데, 1관문에서 나의 파티원들이 계속 눕는 것이다. 투다를 당하고 안개 밖에서 기절 당하고 난리부르스였다. 난 '에휴, 금수도 살려야지.' 마음으로 흩뿌 콩콩이 환문 만개 순으로 케어를 해주고 살려줬다. 1관문이 클리어 되자, 나의 메달엔 방패 메달이 있었다. 카멘 4관문 이후로 처음 받아보는 메달이였다. 2관문에서 입장하자 들은 말 브레이커 왈 "서폿님. 케어가 부족한 것 같아요. 집중 해주세요." 여기서 1차 빡침을 느꼈다. '이 금수쉨이... ?' 그래도 2관 유기는 큰 일이지 하고 게임을 했다. 2관문 리트가 3번이 났다. 얘들아, 벨가 때 입에서 똥 나오는 건 이중장판이라 그냥 나가있어라. 계속 혼자만 저가를 하니까. 영웅심리보단 때려칠까란 생각이 들었다. 이딴게 숙제팟... ? 막트라고 하려 했을 때, 우리 파티 소서리스가 파티말로 말을 했다. "도화가님. 저달 돌리시죠 ?" 여기에 또 긁혀버렸다. 이 금수가 계속 쳐눕고 물약 쌀먹하는데, 만개 해놓으면 만개도 안 먹고 하고 싶은 말은 많았는데 참고 했다. 드디어 3관문을 따로 구해서 갈 수 있겠구나 싶었다. 3관문 450줄에서 혼자 이상한 깎기를 하다가 브레이커가 죽었다. "아... ㅈㅅ;;;" 올라오는 채팅에 여기까지 할게요 채팅했다. 다짐했다. 숙제팟인데 상시 투다이상 당하면 1관문에서 칼중단 하기로.
EXP
4,455
(13%)
/ 4,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부활할 것이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크라리] 후비적 ㅇㅅㅇ
[료헤이노카미] 그렇기에 도롱단이 하늘에 설것이다! 도롱도롱도로로롱!
[더워요33] 무적007은 부활할 것이다.
안개 밖에 카멘이 있는데, 그걸 쫓아가서까지 딜을 해서 실드가 뚫렸는지도 모르는가.
아무리 생각해도 브레이커는 차단 해야겠음. 화가 나네.
오히려 다클이나 반숙에서 무공따는 경우가 이럴때 나오는거임
고생했다 그럴 땐 딜러끼리 얘기하게 하면 됨 브커때문에 아덴이 힐로 다 빠져서 줄 수 있는게 없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