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로 디버프창 보고있으면 직업따라 다르겠지만
레이드 내내 모든 시너지 안비고 꼼꼼히 유지되는 경우가 잘 없음 심지어 모르둠에서조차

이게 꼭 사람 잘못이라기보단 구조적으로 아무리 못해도 시너지가 비기 힘든 직업들도 있는데
예를들면 리퍼 쉐닷처럼 사이클에 필수적으로 쿨마다 누르는데 2초쿨 12초지속 이런경우가 그 케이스임
반면 호크처럼 오로지 시너지로만 기능하면서 9초쿨 11초지속 이런 스킬도 있는데 이런건 좀 뜯어고쳤으면 좋겠다
이런 차이는 왜 있는지 모르겠음 시너지는 그냥 싹 다 널널하게 하고 자버프같은거만 좀 빠듯하게 만들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