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첫주 하드 트라이 자체가 불쾌했음.

요구하는 딜량이나 기믹 난이도는 이전이랑 비슷하다 봄.

근데 2관 히든 미스틱 첨 발견해서 쓰니까

무력이 안되는 버그가 터져버림.

이것도 기믹인가 싶어 2시간 날림.

거기다 헤드딜러로 가니까 ㅈ같은건 덤.

3관은 안그래도 레이드 러닝타임 길고 실수할 요소가 많은데

구슬 먹으면 반대색 기절 걸리는 버그 때문에 입장권 따기도 빡세고

토요일 아침에야 수정해줘서 택틱 다시 깎아야 했음.

2지파 즉사레이저도 설계 잘못돼서

와이어 쿨 안되어서 죽는 경험은 한번쯤 다 해봤을듯.

컨셉은 좋았으나 완성도가 많이 떨어지는 레이드였고

특히 3관문 러닝타임이 길어서 단점이 더 두드러졌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