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제한 자체가 
골드 찍어내는 쌀먹들을 막기위한거(당시 수십 배럭 그런거) + 사람들 뭔가 숙제압박감 스트레스 받는거 
둘다 해결한게 6회제한인데 

상위권 애들만 6회제한 풀어주면 (1700~1710 캐릭터 하나마다 골드생산 캐릭터 하나 증가 가능)
저래밸 골드생산 배럭은 막을 수 있고
상위권 골드수급량도 챙겨줄 수 있고 캐릭도 더 여러개 키우는거니까 플레이타임도 늘어나고
소비도 늘어나고

일반인들도 골드수급량 늘리고싶어서 강화도 땡길테고
또 그과정에서 늘어난 배럭을 효율을 뽑냐 못뽑냐 등의 손익분기점 조차 알아서 못뽑고 (현생 이슈)
재화만 소비할 가능성도 늘어나서 게임사는 좋고 

자기 변심으로 캐릭터 갈아타는 기회비용도 알아서 만들어줄 가능성도 생기고 
걍 다 좋은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