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페온서버에서 원래 잔재슈차잔재블레만 연구하다가 시즌3 넘어오면서
그믐 소울이터로 캐릭터를 변경 한 라키디아입니다.


오늘 영혼참수 패치로 인해서 영혼참수 사용횟수를 증가 시키면서 사신스킬들이 꼬이지 않고


그믐 뉴비 연구 해본 신규 사이클입니다.
일단 도약의 심판이 3레벨이 된다는 가정하에 가능한 빌드입니다.

1.아크패시브 진화


끝없는 마나와 최적화 훈련은 취향에 따라 어느것이건 2렙 찍어도 괜찮습니다,


2.아크패시브 도약



스킬트리
트포 뇌진탕 약점포착OR단두대 붉은달
부파 집공 두개의 영혼
응축OR약포 붉은달



전형적인 413 트리에서 사신스킬 트포만 몇개 변경 했습니다



사이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tiisvZdwMX4

사이클 설명

일반상태일때


   or or 
 or  or 

 or  or 
경계 상태일때
경계일때는 그냥 쿨오는대로 한번씩 쓴다 생각하면 됩니다.

처음 조우 사이클은 아드레날린 발동을 위해 강화 베스티지 전 6스택을 쌓는 작업때문에
깡베스티지를 섞은거일 뿐이고 이후엔 저렇게 굴릴 필요가 없습니다.

쿨타임이 전체적으로 짧아서 첫사이클 강화 베스티지는 필수입니다.
그 이유는 2스택일때 쿨 놀리면 나중에 쿨이 꼬입니다

이후 사신스킬은 상황에 맞게 순서 상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영상보면 리탈을 마지막 사신스킬전에 써서 경계때 리탈쿨이 엄청 길게 남아 있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 그냥 프렌지랑 영참 바로 갈겨도 됩니다.


소소한 짤팁 
https://youtu.be/VknRvlLvblU
영혼참수가 터지기전에 하베스트나 루나틱을 쓰면
쿨타임이 감소 된 효과가 있어서 다음 영혼석 수급에 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클의 장점.

1.단심관리가 전혀 필요가 없다.
2.영혼참수를 더 자주 사용 가능하다.
3.사신스킬 딜지분이 올라서 아드타이밍이 비교적 좀 더 자유로울 수 있다.
4.DPS적인 측면에서 절때 딸리지 않는다.
5.짧은 쿨로 인해 유동적인 사신 스킬 사용


이 사이클의 단점.
1.기존보다 경계 진입 자체는 조금 느리다.
2.사실 아직 단점을 발견하진 못했습니다.. 실전을 못뛰어봐서..


이 스킬 공략글을 쓰는 이유는 그냥 영참의 변경이 약간 권왕의 풍랑 같은 느낌이라
새로운 사이클이 나와도 전혀 이상하지 않겠구나 싶어서

다양한 사이클 트리가 나올걸 기대하며 한번 짜 봤습니다

즐거운 로아하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