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4 13:50
조회: 1,9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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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타=행복로아기존에 아드 뭉가 1싸 하다가 스톰프 2스택 패치 받으니깐 더 이상 아드 유지가 발목을 잡진 않는데 뭉가 노크리가 한 번씩 심기를 많이 불편하게 하고 mvp에도 영향을 많이 주길래
신6치4 2길로틴 턱걸이로 세팅하고 입타 하니까 진짜 오지게 재미있음. 생각보다 체감되는 노폭주 이속+공속 아주 살짝 짧아진 스페쿨 홀수 사이클마다 2길로틴을 사용하며 땡겨오는 속행 (길로틴 속행) 거진 확정적인 치명(98.5%) 더 빨리 도는 브볼 뭉가가 고점은 더 높아도 치명타 안 뜰때마다 스트레스 받으며 심한 경우 결과까지 엎어지는 그런 경우가 너무 참기 힘들어서 지금의 입타 세팅을 고민하다가도 치명불균형 때문에 아드를 채용하고 입타 쓰기엔 맞지 않다 생각했었음. 잊고 살다가 치명불균형 해소되고 뒤늦게 입타 해보니까 생각보다 너무 맛있음 + 한돌1 최적2 주고도 굴려봤는데 결국 폭주에 맞춰서 쿨을 돌리다보니 밀리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아서 그냥 한돌3줌 치적을 팔찌+악세로 땡겨오다보니 예감을 전혀 고려하지않음. 당분간 이걸로 개인만족 행복로아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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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풍을 그스메로 옮기고 윈피닝쓰시고 스톰프에 전설속행, 퓨클 영풍 퍼니싱 희풍 추천드립니다.
길로틴에 영웅속행 쓰시구요.
스톰프 퓨클 윈피닝 스톰프 퍼니싱 그스메로 아덴 다찹니다.
스톰프1회만 사용하실려고 쓰시는 거죠?
돌피닝이 이미 익숙해져서 불편함도 많이 못느끼고여
윈피닝 스톰프2회도 해봤는데 메리트보다 불편함이 컸어요
경면이 아닌거 부터가.. 살짝씩 플레이가 늘어지기도 하구여
결국 돌고 돌아서 다시 돌피닝 하고 있습니다.
제가 팔찌 때문에 특화 1808 돌피닝1싸 최저컷이라 세팅이 굳어진 것도 있네여
이해했습니다.
개인이 취향에 따라 다른 느낌인거 같아요
저는 노경면 스킬을 쓸때 끊기는 불쾌함이 싫어서 결국 조금씩 재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말씀주신대로 시전시간은 비슷해도 과정이 추가되다보니 거부감이 있었던거 같아요!
속행 밸류를 생각해봤을때 정말 달콤하지만 제 플레이 스타일상 스톰프를 아드유지때도 남발하다보니 저는 스톰프 2스택을 항상 챙겨두질 못하겠더라구요..
게다가 원랜 길로틴까지 던져가며 아드유지를 했는데 이제 입타로 넘어오면서 2길 속행까지 하려니 더욱 스톰프의 중요성이 커져버렸습니다 ㅜㅜ
스톰프 전속에 길로틴 영속이면 초각스를 자주땡기는 그림이 와서 포기하긴 어렵더군요. 더구나 스톰프에 스택채용하니 돌피닝이 부담스러운 측면도 있는편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