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T노드 전체를 싹다 뜯어 고쳐야함는 변하지 않음.
기존 효과들 어떤 병신새끼 대가리에서 나온건진 몰라도 하루 빨리 퇴사하고 딴길 찾았으면 한다.

처단 4T 
기존 : 막을 수 없는 분노 : 주는 피해량 4/8/12% 증가 / 러스트 사용시 추가로 4/8/12% 피해량 증가

변경 : 혼신의 일격
브루탈 임팩트, 볼케이노 이럽션 스킬의 피해량 8/16/24% 증가 치명타 적중률 15% 증가, 폭주시 두 스킬 쿨타임 초기화, 블러드 러스트 사용시 폭주상태 즉시 종료, 폭주 게이지 50%이하일때 사용시 브루탈 임팩트, 볼케이노 이럽션,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 쿨타임 감소 및 마나 10/20/30% 회복

ㄴ소서는 직각앜패 효과에 종천익 피해량 증가, 만월은 사신 스킬 피해량 증가, 브레이커 등등 개사기 직업들 특징이 특정 스킬들 피해량 증가 있더라? 우리라고 하면 안된다는 이유는 없다.

포식 4T
기존 : 깊어지는 분노 : 혈기 흡수로 회복되는 마나 5%로증가, 혈기 흡수 발동마다 피해량 1/2/3% 증가(10중첩)

변경 : 더이상 피로 효과가 발생하지 않으며 폭주 종료 시 발생하는 탈진효과의 지속시간이 5초로 변경, 폭주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16/24% 증가

ㄴ전에는 체력 소모를 조건으로 폭주 유지를 주장했는데 그랬다간 캐주얼RPG인 로아가 존나 하드코어RPG가 될거같아서 저렇게 써봄

[사이드 노드]
<처단자>
기존 : 사무치는 공포 : 폭주 돌입 피해 범위 8m증가, 적중된 적 15초간 받피증 1.2/2.4/3.6/4.8/6%증가
변경 : 강타 : 블러드 러스트 피해가 반드시 백어택이 발생하고 스킬 시전 속도가 2/4/6/8/10% 증가

<포식자>
3T 기존 : 전투 본능 : 일반상태에서 피해량 0.6/1.2/1.8/2.4/3%, 폭주 상태에서 1/2/3/4/5% 증가

변경 : 혈기 흡수 발동 시 10초간 피해량 1.2/2.4/3.6/4.8/6%증가

4T: 기존 : 무모한 공격 : 폭주상태에서 소모 마나 20%증가, 주는 피해 1.4/2.8/4.2/5.6/7% 증가

변경 : 크루얼 피어스, 퍼니싱 드로, 파이널 블로 스킬이 적에게 적중시 '격앙' 상태를 획득, 0.5/1/1.5/2/2.5초동안 폭주 게이지가 소모되지 않으며 격앙 획득 시 브루탈 임팩트, 볼케이노 이럽션, 길로틴 스킬의 피해량이 5% 증가, 해당 스킬 적중 시 격앙 효과 해제


처단자는 브루탈 임팩트, 볼케이노 이럽션, 블러드 러스트 3신기 몰빵
포식은 지속 공격을 통한 무한폭주에 초점을 맞춰서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