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간 다시 빛을 보겠죠
그게 다음일거라 행복회로 돌릴뿐...
딱히 슬레 말고 애정가는 캐릭도 별로 없고 ㅎㅎ
꼬아서 접고 싶지도 않고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개선 방안은

이미 앜패 이후 사멸/타대 구분은 의미가 많이 퇴색되었고
이미 몇몇 직업들은 특정 조건 만족시 타대처럼 스킬을 사용해도 백/헤드 로 가게 되었으니

그런 관점에서 폭주시
처단 -> 아덴 사용시 모든스킬 백어텍 및 피증버프
포식 -> 아덴 상시 on, 15스택부터 모든스킬 백어텍

으로 변경해주고 대신 우리가 백헤드 못맞춰서 실전성 없던 모든 스킬들 차징으로 사용해서 트포선택 변경, 이동기 대신 딜링기 추가로 고점을 올리는

그런 방안은 어떨까 생각 해봅니다.

지금의 처단자 - 러스트 사용시 딜증, 포식자 - 스택 쌓으면 딜증

맛도 없고 무색 무취에 실전성 문제로 차징트포는 여전히 불가능한데다 스킬 쿨도 밀리고 정말 별로라 생각 합니다.
게다가 차징기가 아니지만 러스트 백적중은... 할말하안

이건 방향성의 문제이고 깡통 즉 데미지 자체의 문제는 지표로서 어떻게 될 것이므로 그 부분은 제가 확실히 버프해야만 한다! 라고 단언지을 수는 없겠지만 이미 사멸직업들 사멸로 억텐 내던거 스마게도 알거라? 생각 합니다...  제발요 아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