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포인트 92포에 고대 장비 점점 풀리면서
딜찍 메타로 들어오기 시작했고
도약탭 열리고 초각성기, 초각성스킬 받으면서
딜찍 메타는 점점 더 심해졌는데도

딜찍 메타일 수록 취약해지고
현타 관련 개선이 단 하나도 없는 포식자가 더 많다는
이 상황 자체가 말이 안 됨

그렇다고 포식자가 아크 패시브를 잘 받은 것도 아님
얜 진화탭에서 신규 스킬을 받으면서 
플레이 스타일이나 딜사이클에 변화가 생겼던 것도 아니고
4티어 메인노드에서 마나 회복량 증가인데
바로 옆 사이드노드에서 마나 소모량 증가 이딴 거나 받고 자빠졌는데

그런데도 처단자 ㅈ같다고 딜찍 메타에 정반대되고
아크 패시브도 이상하게 받은 포식자를 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이 상황 자체가 말이 안 됨

개인적으로 진화탭까지만 보다가
도약탭에서 버서커-슬레이어 상호 복붙 보면서 생각이 든게
이번에 버서커-슬레이어 아크패시브 맡게된 개발자가
'아 시팔 일하기 조오온나 싫다' 이 생각하면서 그냥
대충 아무 생각없이 복붙 딸깍하면서 개발한 결과가
지금 이 모양 이 꼬라지를 만들었다 생각하는데

제발 구조 개선 때 처단자, 포식자 둘 다
좀 유의미한 개선을 받았으면 좋겠음

처단자는 차징을 밀어줄거면 아예 러스트까지 차징 선택지를 줘서
걍 기습 빼고 슈차 채용하게 하든지
아니면 러스트 모션 간소화 해서 즉발 계속 쓰게 하든지
또 1싸를 하라는건지 1.5싸를 하라는건지
뭐 어쩌라는 건지 노선을 확실히 했으면 좋겠고

포식자는 제발 현타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음
걍 반격 못고치니까 블래스터 공미폭 무력화 최하로 내리던 것처럼
연출&컷신 폭주 해결 못할거면 그냥 깔끔하게 현타 삭제하든지
현타를 보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시하든지
좀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개선책을 내놨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