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류 가시성
기류가 있는지 없는지 버프창 보고 있어야하는게 맞나요?
저희는 출시이후 1년이 넘는 시점에도 꾸준히 말을 했는데도 패치는커녕 언급도 없는데 스커 연어알은 아크패시브고 돈내야 킬수있는거니까 보장해준건가요?

2. 기류역류 문제점
기류->역류 사용이 고정되있으니까 '원거리' 공격들이 퇴색됨
화면밖까지나거난 칼바람
제법 중거리인 바송
몇걸음떨어져서 긁을수있는 몰아치기
이 세가지 주력스킬이 전부 근거리패턴에는 사용못함 하려면 -50% 정도 딜감소 감수 하고 사용해야됨
기류역류싸이클이 재미없는게 아님 좋음 재미는 있는데 그냥 바닥에 사용해도 기류가 차게하거나 기류자체를 스택형으로 만들어주면 안되는건가요

3. 고의적인 프레임 늘리기
질풍 각인 자체가 고신속을 강제하는 각인인데도 불구하고
고신속갈시 프레임이 의도한거 이성으로 빨라지는걸 방지한건지
우산스킬 프레임이 너무 느림
고신 극신을 가도 다른특화캐릭터 주력기 속도임(차징제외)
그럼 고신극신의 의미가 뭐가있는거임? 빠른게 컨셉이면 그냥 빠르게 우다다때리면 안되는거임 굳이 느려야할 이유가 있는건가요?
프레임이 이렇게 말도 안되는 속도니까
지금메타인 수박빨리먹기에 너무 불리함
말도안되는 프레임 + 기류->역류싸이클까지 합치면
고신 극신인데도 불구하고 남들 주력기 2~3개털때 우리도 2~3개밖에 못텀
극신 고신은 데미지는 낮더라도 남들 2~3개털때 5~6개털어서 질보다 양으로 승부봐야되는 컨셉아닌가요? 데미지도 낮은데 터는양도 똑같음

4. 여우비에 치중되있는 4티어노드
진짜 캐릭터 컨셉을 생각을 안하는건가요? 개발자가 싹짤렸나요?
질풍각인 자체가 여우비 지속시간을 토막내고 공이속을 받는건데
4티어노드를 다 여우비에다 박아놓는건 무슨 생각인가요 대체?

자연의흐름은 가뜩이나 짧은 여우비 지속시간안에 주력기를 전부 박아야되는데 프레임+기류역류에 추가된 4티공가 도약째트킥까지 6초안에 이거 다박는게 가능한건가요?

바람의길은 30초지속에 2스택  2스택을 쌓아야 자연의 흐름이랑 같은 퍼센트 피증 영상& 기믹 하면 여지없이 0스택 슈웃
다시키려면 1스택쌓고 여우비 바로 버리고 아덴을 채워야됨 아니 여우비로 시너지도 주고 나도 시너지받고 딜넣고 해야하는데 스택쌓는다고 걍 버려야됨 이게뭔 이게 시너지딜러맞는거임?

5.공간가르기
빠른게 컨셉인 각인이 질풍아님?
그런데 발동도 느리고 심지어 스페캔슬하면 뒤에 딜이 안들어감
딜비중은 낮은편도 아니라서 신경써줘야하는데
마나가 안들어서 가뜩이나 신속가서 마르는 마나
끝마나 금주도 아쉽게 써야됨

이름부터 '공간' 가르기 이고 애시당초 질풍각성기 나르가의칼날 이펙트에도 카마인이나 카단 카멘 들이 '공간' 가르고 포탈여는 이펙트도 항상 유리깨지는 이펙트로 전부 동일한데 이름부터 '공간' 가르기는 걍 핑크몰아치기 오히려 소울이터 영혼참수엔 쪼개지는 이펙트 대체 왜죠
그냥 귀칼 호흡하는것처럼 이동기식으로 지니가고 잠시후에 깨지는 이펙트로 간결하게 해주면 안되는거임? 굳이 몰아치기mk2였어야 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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