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시험한 기억으로 대강 적는거니 정확하진 않으니 감안좀 하고 보십쇼.

역류 몰치나 재빠 몰치나 쿨대비 프레임차이 심하진 않음.

역류가 기역 하면 18초에 120 프레임 잡아먹고 스킬 dps는 15% 정도 벨류가 높음.
기류가 40 프레임 몰치 자체가 80프레임 언저리
재빠몰치는 13초에 60 정도 프레임을 잡아먹어서 5% 정도 프레임 이득을 보긴함.

대신 마나소모는 재빠몰치가 1.38배 뛰어버려서 몰치가 이미 기류를 내장하고 있는 수준으로 마나를 소모함.

그래서 1기2역을 한다면 추가 서브딜으로 딜 대비 마나 코스트가 적은 소용이나 회걸을 고르고
낮은 쿨감으로 시간 대비 마나소모가 적은 고치명으로 가는 이유가 시간당 마나 코스트 증가량이 감당이 안되서 그럼

앜페전에도 재빠몰치하면 고치악몽도 끝마 유지시간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경향을 보여줌

첨언.
개인적으로는 몰치 정도는 취향것 써도 무방하고 생각함.
이전만큼 핵심딜스킬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딜지분이 됫고
공가처럼 피면으로 안정성 높게 때릴수 있는 것도 아님
몰치에 쓸 역류 관리가 어려우면 싹->소 하고 재빠몰치하면 되고 단심에 핵심스킬 쿨감 받는게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