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하드1관 트라이 박으면서 파괴에 대한 눈치가 보여서 고민을 했고,
어제는 댓글 의견을 받아 돌개->내찍 / 날아가기->몰치 등 다른방법으로 파괴를 챙겨보았는데
결국 하드1관은 전체 흐름이 8명 전원 체온관리-->얼음파편 최소화-->부위파괴 최소화 라서
확정적으로 뎀감부위가 있는 조우/180/60줄 부식+파괴폭탄으로 커버가 된다 생각해요.

어짜피 뎀감부파만 되면 나머지는 체온관리로 재생성을 줄이면 8명 전원의 부파스킬로 가능하고
다른문제는 하드1관 클각까지 딜 요구치가 엄청 빡빡한데 날아가기 내릴수가 없을거 같더라구요.
결국 2주차 스크롤부터는 페데가 파괴 도와줄거고, 첫주클은 딜이 모자르고.
돌고돌아 기존 스킬트리로 짤딜 누수 줄이는 방향이 맞다고 생각해요.

첫주차는 무20, 올8겁작, 노유각, 중단일x5 평균으로
각종 딜로스 유발 짤패 덜뜨고, 체온관리 완벽하고, 에스더 완벽해야 겨우 광폭전 턱걸이느낌.
저도 어제 몇번이나 클각이 나왔지만 시간이 쪼금씩 모자른건 더러운 짤패 운빨타는게 가장 큰거같음..



팔찌에 대한거는, 기존 3T 치특90대 / 열정하 / 순환중 끼고있었고, 로스트빌드 상 13%대 나오는데
4T팔찌 치특70 / 적추피2.5 / 지능14000 으로 도약 2T노드 찍고 비교했을때

동일조건 : 아덴채움 / 아드6스택예열 / [소나기캐스팅 후 Z-센돌소뙤싹날 눈나 여햇] 까지.
눈나, 여햇 무조건 크리&예둔안터진 케이스로 비교했을때
기존 3T팔찌 옵이 좋아서 4T 1줄+지능으로는 미세하게 밀리더라구요.

여햇 쿨 긴거까지 감안하면 하드1관 깰때까진 기존거 쓸거같고,
도약 2T노드 2렙 찍히는 시점(도약카르마) 부터는 위 1사이클 딜이 유의미하게 올라가더라구요.

3T팔찌 애매한 1~2부여 유저분들은 4T 1부여로 넘어가도 무방하지만
3T팔찌가 좀 잘뜨신분들은 당분간은 유지하시는거 추천.


여담으로 여햇 2T노드 적추피 vs 추피+치피는 치명 터지는거 고려해도 적추피가 좀더 높았어요.
로스트빌드 야매계산 기준 1~2% 정도인데, 시전속도 차이가 거의없는점 / 치명타 안뜨면 나락인점 고려
저는 깡 적추피 노드로 쭉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