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력 해방 0포인트
잠재력 해방 4포인트


일반적으로 환류소서는 러닝 글레이셔를 사용하게되고

그 중 6딜환류는 신속비율에 따라 약간씩은 상이하지만 1사이클의 속도가 12~15초 가량으로 리버스 그래비티를 4번가량 사용하고나면 러닝 글레이셔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속1340기준 리버스 그래비티의 쿨타임은 6.5초이며 러닝글레이셔의 쿨타임은 25.3초입니다.
때문에 13초사이클이며 2사이클 1러닝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잠재력해방에 포인트를 줄경우 1포인트당 0.5초가 감소되어 4포인트기준 2초가량 쿨감이 되면서

위 움짤처럼 리액트-아애 사이에 쿨타임이 돌아오면서 쿨밀림이 발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원활한 사이클을 위해서는 잠재력해방을 빼는것이 좋으며, 남은 포인트를 초월적인힘(초각성기딜증)에 투자하는것이 DPS에 더 유의미하게 작용됩니다.

요약


연구 아이디어제공과 같이 동참해주신 레코양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