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선 16버블에 못털면 나락가는 구조를 설계한 것도 엄청난 실패,
2. 그마저도 가시성을 염두에 두지 않고 그대로 출시한 것도 엄청난 실패,
3. 딜이 10퍼나 상향됐고 그마저도 구조가 노답이라 상향이 더 필요하다는 여론이 있는 구조 설계 역시 대실패이긴 한데, 이건 정말 머리쓰기 싫고 월급은 받아야하니 뭐라도 해줘야겠어서 한게 너무 느껴져서 대단히 참담합니다.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신캐 브커는 2주만에 수라모션. 풍압 다 해줬잔아요?
얘는 퍼스트 젠더락이라 그냥 구시대 퇴물 포지션인건가요?
그렇다면 명확하게 얘는 퇴물입니다 하고 알려는 주셔야 유저들도 탈출을 하던 선택을 하죠.

쿨초는 막상 해보니 나쁘지 않은데 위 세가지 부분은
게임사가 초기에 실패할 수는 있으나 아주 빠르게 개편 수정을 해줘야죠. 같은 파이의 돈들여서 1700 찍은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박탈감을 크게 느껴선 안되니까요.
일격 하고 싶은 사람이 구조나 성능에 큰 한계를 느껴서 난무를 하게 만들진 말아야죠.
이런 부분은 한번에 몰아서 뭘 하려고 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속도감 있게 개편을 해줘야죠.
굶겨죽일때까지 굶기다가 자 한번에 짠 하고 쳐먹어 하는 식은 제발 그만 좀 해라.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개발자가 혹시나 봤으면 해서 적은거니 그냥 똥글이라 생각해주세요. 물론 건의도 하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