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둥이망치
2024-10-04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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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격 16버블에 못털면 나락가는것도 그렇고 가시성도 그렇고1. 우선 16버블에 못털면 나락가는 구조를 설계한 것도 엄청난 실패,
2. 그마저도 가시성을 염두에 두지 않고 그대로 출시한 것도 엄청난 실패, 3. 딜이 10퍼나 상향됐고 그마저도 구조가 노답이라 상향이 더 필요하다는 여론이 있는 구조 설계 역시 대실패이긴 한데, 이건 정말 머리쓰기 싫고 월급은 받아야하니 뭐라도 해줘야겠어서 한게 너무 느껴져서 대단히 참담합니다.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신캐 브커는 2주만에 수라모션. 풍압 다 해줬잔아요? 얘는 퍼스트 젠더락이라 그냥 구시대 퇴물 포지션인건가요? 그렇다면 명확하게 얘는 퇴물입니다 하고 알려는 주셔야 유저들도 탈출을 하던 선택을 하죠. 쿨초는 막상 해보니 나쁘지 않은데 위 세가지 부분은 게임사가 초기에 실패할 수는 있으나 아주 빠르게 개편 수정을 해줘야죠. 같은 파이의 돈들여서 1700 찍은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박탈감을 크게 느껴선 안되니까요. 일격 하고 싶은 사람이 구조나 성능에 큰 한계를 느껴서 난무를 하게 만들진 말아야죠. 이런 부분은 한번에 몰아서 뭘 하려고 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속도감 있게 개편을 해줘야죠. 굶겨죽일때까지 굶기다가 자 한번에 짠 하고 쳐먹어 하는 식은 제발 그만 좀 해라.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개발자가 혹시나 봤으면 해서 적은거니 그냥 똥글이라 생각해주세요. 물론 건의도 하는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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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둥이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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